‘쉘 위 카마수트라!’ 즐겁고 건강한 성생활을 위한 지침서 - WIIZM WEBTOON (WEBTOON INSIGHT)
Scroll down
쉘 위 카마수트라

‘쉘 위 카마수트라!’ 즐겁고 건강한 성생활을 위한 지침서


쉘 위 카마수트라

official icon ‘쉘 위 카마수트라!’ 즐겁고 건강한 성생활을 위한 지침서

 

<저스툰에서 1부 연재를 마친 ‘쉘 위 카마수트라’>

 

 

‘섹스’

누군가에겐 낯 뜨겁고 누군가에겐 익숙한 이 단어. 섹스라는 단어만큼 인간의 욕망을 잘 표현한 단어가 또 있있을까?

 

본래 섹스는 임신을 통한 자손 번식이 목적에 있으나, 만물의 영장 인간은 그들의 육체적인 쾌락과 애정표현 등의 목적으로 섹스를 했으며 섹스의 기술을 발전 시켜 왔다. 인간사를 돌이켜보면 그로인해 수많은 사건 사고들이 발생하였고, 이 가장 개인적이고 가장 원초적인 섹스에 대한 욕망은 때로는 국가 단위의 재앙을 불러오기도 했다. 아마도 그것은 섹스를 ‘잘’ 배우지 못해서 이지 않을까? 이런 섹스를 ‘잘’ 배우고 ‘잘’ 하기 위한 웹툰 ‘쉘 위 카마수트라’가 저스툰에서 1부 연재를 최근에 마쳤다.

 

<일상에서 대화하듯 편안한 그림체로 야하지 않게 이야기를 풀어낸다.>

 

 

‘쉘 위 카마수트라’는 제목에서 부터 알 수 있듯이 인도의 카마수트라에 기초한 어른들을 위한 성교육 웹툰이다. 최근 다양하게 서비스되고 있는 성인 웹툰에 비하면 자극이 적어 심심한 것은 사실지이만, 카마수트라의 내용을 일상적인 상황과 캐릭터로 연출하여 독자들로 하여금 편안한 분위기에 내용에 공감될 수 있게 야한이야기를 야하지 않게 풀어 놓았다.

 

<따라 해봅시다.>

 

 

이야기는 크게 ‘따라 해봅시다’와 에피소드로 구성되어있다. ‘따라 해봅시다’에서는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카마수트라에 수록된 다양한 체위를 설명하고 있다. 누군가에겐 생소하고 누군가에겐 익숙한 자세들이겠지만 주욱 읽어 내리다보면 오늘밤 사랑하는 이와 새로운 체위에 도전해보는 므흣한 상상을 하게 된다.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커플의 이야기를 다룬다.>

 

에피소드에서는 앞서 설명한 섹스에 대한 친구, 연인간의 대화로 이야기를 끌어간다. 그들이 섹스를 하며 느꼈던 생각과 감정들을 서로 공유 한다. 특히 주변에서 흔히 있을 법한 대학생 커플, 회사원 커플들을 등장시켜 그들이 가지고 있는 섹스에 대한 고민과 판타지에 대하여 설명 해 주고 그들의 욕망을 담백히 풀어내는 점이 이 작품의 큰 재미가 아닐까.

 

<즐겁고 건강한 성 생활을 합시다.>

 

이처럼 ‘쉘 위 카마수트라’는 단순히 즐겁게 섹스를 하기 위한 체위를 설명하는 것뿐만 아니라 각자가 가지고 있는 섹스에 대한 관념과 취향 시각차를 보여준다. 이를 통해 ‘쉘 위 카마수트라’는 많은 사람들이 서로의 ‘다름’을 이해하고 알아가고 궁극적으로는 즐겁고 안전한 섹스를 즐기자고 이야기 하고 있다. 

이것은 성인을 위한 교양만화를 지향하는 저스툰의 방향성이자 정체성이라 볼 수 있겠다. 원래의 카마수트라 내용이 무궁무진한 만큼 시즌2 에서는 어떤 이야기들을 어떻게 풀어낼지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

 

그럼, 시즌2를 기다리며

쉘 위 카마수트라!​ 

0 0
이미 추천하셨거나, 로그인 하지 않으셨습니다.
최욘드
  • 작성자 : 최욘드
  • 작성일 : 2017/11/16 - 14:31
  • 소개글
아직 등록된 프로필과 이미지가 없습니다.

0 Comments

소셜 댓글 SN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