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인공 내면의 성숙함이 느껴지는 - WIIZM WEBTOON (WEBTOON INSIGHT)
Scroll down
로망

여주인공 내면의 성숙함이 느껴지는


로망

여주인공 내면의 성숙함이 느껴지는

전쟁이 일어나는 곳의 삶이란 아마 정상적인 삶을 살아가기 힘든 육체적, 정신적 스트레스가 상당한 삶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여기 주인공과 그 주변 사람들은 '전쟁'으로 인하여 사랑하는 언니, 아버지와 어머니 등 삶의 중요한 존재들을 잃어 버리게 됩니다. 이 삶과 모습을 15살의 소녀의 모습으로 그려나가고 있습니다.

 


[ 전쟁의 서막을 알리는 붉은 깃발과 사이렌 소리 - 프롤로그 중 ]

 

주인공 '나티샤'는 전쟁 그 가운데 사랑하는 유일한 가족인 '언니'와 헤어지고 그 속에서 해매고 있는 자신을 붙잡고 또 다른 가족이 되어준 존재들로 성장해 나가게 됩니다. 처음 답답함을 느끼게 할 정도의 세상을 모르던 그는 어느새 '생명의 탄생'과 '죽음'을 간접 경험하며, 3년 이라는 시간이 흐르는 가운데 가족을 지키는 존재로 성장하게 됩니다. 

 

죽은 자를 기리며 담담하게 그 자리에서 춤을 추는 아래 장면은 개인적으로 꼽는 이 작품의 백미로 꼽고 있습니다. 

 


[ 죽은자를 기리며 - 7화 내용 중 ]

 

10화를 기다리는 가운데 지금까지는 보호를 받으며, 내면적으로 성장을 하는 나티샤를 보았다면 이후부터는 가족을 지키는 그녀의 모습에 벌써 부터 기대가 많이 됩니다. 전쟁 속에서 어떤 감동과 드라마가 펼쳐지게 될지 그리고 그 속에서 어떤 운명이 기다리고 있을지 지켜보겠습니다.

 


[ 또 다른 가족을 위하여 - 9화 내용 중 ]

 

0 0
이미 추천하셨거나, 로그인 하지 않으셨습니다.
이세인
  • 작성자 : 이세인
  • 작성일 : 2015/02/14 - 05:18
  • 소개글
안녕하세요. 웹툰인사이트의 운영자 이세인입니다.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rarcissus@ariseobject.com 으로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웹툰인사이트는 오늘도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0 Comments

소셜 댓글 SN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