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RT ARTICLE

블라이스, 오리지널 IP 공개와 함께 월정액제 서비스 ‘블라이스 셀렉트’ 정기결제 프로모션 진행

에디터 이세인

블라이스, 오리지널 IP 공개와 함께 월정액제 서비스 ‘블라이스 셀렉트’ 정기결제 프로모션 진행

Author
pubslished on
2022년 09월 01일


KT의 웹소설∙웹툰 기반 콘텐츠 자회사 스토리위즈에서 운영하는 웹소설 플랫폼 ‘블라이스’는 9월 1일(목)부터 월정액제 서비스 ‘블라이스 셀렉트’ 정기결제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발표하였습니다.

‘블라이스 셀렉트’는 매월 블라이스에서 선정한 작품들을 무제한으로 만나볼 수 있는 구독형 서비스로, 국내 유일의 웹소설∙웹툰 통합 정액형 상품이입니다 정기결제 시 월 8,900원으로 사용 가능하며, ‘블라이스 셀렉트’ 이용 혜택이 제공되는 KT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에 가입할 경우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라이스는 블라이스 셀렉트 정기결제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개월간 결제액 할인 혜택으로 월 990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9월 정기결제 첫 구매 후 3개월간 구독을 유지한 고객 전원에게 커피 쿠폰을, 추첨을 통해 선정한 1인에게는 아이패드 에어 5세대를 지급할 예정입니다.

* 블라이스 오리지널 공개
블라이스의 오리지널 IP의 첫 번째 기획으로 9월 1일 <심쓰리 작가전>을 런칭합니다. 이를 통해 한국형 기괴, 공포 웹툰 장르의 선두주자인 심쓰리 작가의 대표작 "심귀전 시리즈", "감독" 등 중단편 29종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이어 <아임 펫!>을 출간한 인기 작가 탐이부를 필두로 <85년생>의 혜원, <마왕의 딸로 태어났습니다>의 은민 작가 등과의 협업을 통한 오리지널 IP 라인업을 순차 공개합니다.

스토리위즈 전대진 대표는 블라이스 셀렉트 정기결제 프로모션으로 서비스를 활성화하는 동시에 오리지널 IP 확대로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알차고 합리적인 서비스로 거듭나겠다"고 밝혔습니다.

연관 기사



추천 기사

인기 기사

뉴스레터 등록

웹툰과 웹소설 정보를 이메일로 편하게 받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