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웹툰, 국내

리디, 상반기 경력직 공채… 직전 연봉 30% 인상 보장

에디터 박세민

리디, 상반기 경력직 공채… 직전 연봉 30% 인상 보장

Author
pubslished on
2022년 03월 14일
category
웹툰 | NEWS

콘텐츠 플랫폼 기업 리디는 글로벌 콘텐츠 전문 인력 확보를 위해 경력직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습니다. 

모집 분야는 ▲개발 ▲데이터 ▲PM ▲콘텐츠 제작 및 유통 ▲마케팅/홍보 ▲경영지원 등 총 6개 직군 40여개 직무로, 채용 규모는 두 자릿 수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번 공개 채용은 3월 14일부터 27일까지 서류 접수가 진행되며 리디 홈페이지 공채 전용 페이지에서 간편 지원이 가능합니다. 전형 과정은 각 직무 특성에 맞춰 진행될 예정이며 상세 절차는 개별 채용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리디는 웹툰 및 웹소설을 통해 사업을 확장한데 이어 글로벌 웹툰 구독 서비스 ‘만타(Manta)’를 선보이며 해외 시장에서도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 같은 성장세에 힘입어 리디는 지난 2월 GIC등으로부터 1,200억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하며 콘텐츠 플랫폼 스타트업으로는 최초로 유니콘에 등극했습니다.

이번 공개 채용으로 리디는 글로벌 콘텐츠 사업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인재를 대거 영입한다는 계획입니다. 이를 위해 경력직 입사자에게 직전 연봉의 30% 인상을 보장합니다. 특히, 리디는 매월 운동비를 지급하는 ‘사운드리디’ 제도를 통해 건강하고 균형 잡힌 회사 생활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복리후생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리디 관계자는 “리디는 국내를 넘어 글로벌을 무대로 콘텐츠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면서, “리디와 함께 성장할 역량 있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란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