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웹툰, 국내

13인치 픽셀센스 터치스크린, 최대 120Hz의 주사율을 자랑하는 서피스 프로 8(Surface Pro 8), 1월 25일 출시

에디터 이세인

13인치 픽셀센스 터치스크린, 최대 120Hz의 주사율을 자랑하는 서피스 프로 8(Surface Pro 8), 1월 25일 출시

Author
pubslished on
2022년 01월 12일
category
웹툰 | NEWS

마이크로소프트 신규 디바이스인 서피스 프로 8(Surface Pro 8)가 1월 25일 국내 공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합니다. 1월 24일까지 진행되는 사전예약은 현대백화점(더현대 서울/판교/중동) 등의 오프라인 매장과 쿠팡, 네이버스토어 등의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가능합니다.

 


 

역대 가장 뛰어난 성능의 서피스 프로 8은 노트북의 강력한 성능에 태블릿의 휴대성을 갖춘 2-in-1디바이스입니다. 더 커진 화면과 빨라진 속도는 뛰어난 성능이 필요한 전문가들에게 탁월한 업무 생산성과 여가를 위한 최고의 게임환경까지 제공합니다. 11세대 인텔 코어 i5-1135G7 및 i7-1185G7 고성능 프로세서를 탑재했으며, 메모리는 8GB 또는 16GB, 저장장치(SSD)는 128GB부터 512GB까지 선택 가능하다. 프로 제품 최초로 인텔의 고성능 고효율 모바일 PC인증제도인 인텔 이보(evo) 플랫폼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최대 16시간 사용 가능한 배터리는 다양한 활동을 오랫동안 수행할 수 있습니다.

 

특히, 화면 비율 3:2의 13인치 픽셀센스 터치스크린이 선보이는 최대 120Hz의 주사율은 매끄러운 화면 스크롤을 통해 작업을 쾌적하게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돌비 비전, 썬더볼트4 단자를 새롭게 추가해 고해상도의 영상을 빠르고 선명하게 감상할 수 있고, 원하는 각도로 설정 가능한 킥스탠드가 더해져 뛰어난 시청 환경을 제공합니다. 

별도 구매 가능한 서피스 슬림 펜2는 진동을 느낄 수 있는 햅틱 피드백을 장착해 사용 시 몰입감을 높여주며, 서피스 프로 8의 120Hz주사율과 만나 실제 펜과 흡사한 사용 경험을 제공합니다. 시그니처 키보드(별도 구매)는 정확하고 빠른 타이핑을 도우며, 슬림 펜 2를 보다 안전하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수납과 무선충전을 지원합니다.

가격은 사양에 따라 최소 136만 5천원부터 시작하며,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프로 8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컨슈머&디바이스 사업본부 한국·동남아·인도 지역 총괄 사장 앤 르피시에는 “2년 만에 돌아와 가장 강력한 성능을 보여주는 노트북 서피스 프로 8은 고객들이 어디서든 쾌적한 업무와 여가 활동을 수행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며, “이번 사전예약을 통해 한국의 서피스 프로 8 사용자들이 일상에서 생산성과 창의성이 극대화되는 경험을 조금 더 빠르게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 

연관 기사


0 의견

아직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추천 기사

인기 기사

뉴스레터 등록

웹툰과 웹소설 정보를 이메일로 편하게 받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