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웹툰, 국내

"배트맨 오리지널 웹툰", 한국 네이버웹툰서도 만난다

에디터 이재민

"배트맨 오리지널 웹툰", 한국 네이버웹툰서도 만난다

Author
pubslished on
2021년 11월 25일
category
웹툰 | NEWS

 

DC <배트맨> 시리즈의 오리지널 웹툰을 이제 국내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웹툰은 DC와 첫 협업 웹툰 <배트맨: 웨인 패밀리 어드벤처>(Batman: Wayne Family Adventures)를 24일 첫 공개해 목요웹툰으로 국내에서 정식 연재한다고 오늘(25일) 밝혔습니다.

 


웹툰 <배트맨: 웨인 패밀리 어드벤처>는 배트맨 패밀리의 새 멤버 ‘듀크 토마스’가 ‘브루스 웨인’(배트맨) 저택으로 이사 오면서 한집에서 사는 다양한 캐릭터들과 겪게 되는 갈등을 유쾌하게 풀어낸 일상물입니다. 지금까지 공개하지 않았던 DC <배트맨> 시리즈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전개돼, 독자들에게 차별화 된 재미로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할 예정입니다.

이번 신작은 네이버웹툰과 DC가 공개하는 첫 협업 작품으로,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들의 슈퍼IP를 웹툰·웹소설 오리지널 콘텐츠로 선보이는 네이버웹툰의 ‘슈퍼캐스팅’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제작됐습니다. 지난 9월 네이버웹툰의 영어, 스페인어 서비스를 통해 북미, 중남미, 유럽 독자들 대상으로 선공개된 바 있습니다.

특히, 웹툰은 공개 당일 미국 트위터 트렌딩에 올랐으며, 일주일 만에 50만명의 구독자 수를 모았다. 현재 미국에서 62만 8천여명의 구독자 수 보유, 총 열람 수는 7백만 회 이상에 이른다고 네이버웹툰은 전했습니다. 목요웹툰과 일상툰 장르 전체 인기 순위에서도 1위를 기록 중입니다.

뿐만 아니라 웹툰은 전 세계 팬들이 원하는 DC 캐릭터들의 모습을 유쾌하게 풀어냈다는 호평을 받고 있기도 합니다. 그동안 '어둡다'는 인식을 가지고 DC 작품을 보지 않았던 독자들도 쉽게 볼 수 있는 작품이라는 평입니다. 미국의 상징적인 DC의 오리지널 웹툰을 한국어 버전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만큼 국내 웹툰 팬들에게도 새로운 경험을 전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한편, 웹툰 <배트맨: 웨인 패밀리 어드벤처>는 네이버웹툰과 네이버시리즈 홈페이지, 모바일 웹, 앱(APP), PC 등을 통해 감상할 수 있습니다.​

 

연관 기사


0 의견

아직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추천 기사

인기 기사

뉴스레터 등록

웹툰과 웹소설 정보를 이메일로 편하게 받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