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웹툰, 국내

'노블레스' 장기 휴재 소식 - 내용 추가

에디터 이세인

'노블레스' 장기 휴재 소식 - 내용 추가

Author
pubslished on
2015년 01월 05일
category
웹툰 | NEWS

노블레스가 작가님의 건강 문제로 인해 장기 휴재 한다는 소식입니다.(하단에 업데이트된 공지내용을 같이 첨부하였습니다,)

 


[ 네이버 웹툰에 등록된 공지 내용 중 ]

 

현재 정확한 사유에 대해서는 알수 없는 가운데 이광수 작가님의 건강 악화로 연재가 장기 휴재가 진행된다는 공지가 올라왔습니다. 아직까지 특별히 밝혀진 내용은 없습니다만, 이미 2014년 3월 초 가슴통증과 호흡곤란으로 약 두달간 휴재가 진행된 이후 발생된 이슈로 이광수 작가님의 건강이 더욱 우려가 되는 것이 사실입니다. 

아무쪼록 쾌차 후 연재가 잘 진행될 수 있기를 기원해 봅니다. 

 

* 공지 내용 텍스트 본 

서비스 운영자 - 이광수 작가님의 건강이 악화되어 당분간 연재를 쉽니다. 독자 여러분의 너른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추가 휴재 공지 소식 ]

 


 
안녕하세요. 손제호입니다.

독자 여러분께 휴재라는 죄송스러운 소식을 알려드리게 되어 깊은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사실 광수작가가 두 달 전부터 가슴통증과 호흡곤란을 지속적으로 느껴 여러가지 정밀 검사를 받아왔습니다.

외상은 없지만, 공황장애라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최근에도 정신과 치료를 받으며 연재를 해 왔지만, 상태가 나아지지 않았고 종종 더 나뻐져서 얼마전 갑작스럽게 휴재를 하기도 했습니다.

일을 쉬고 치료에 전념하라는 의사의 권유를 받았으나, 지난해에 저희 둘다 수술로 휴재를 했던 터라 이번에는 가능한 쉬지 않고 연재를 하고 싶었습니다.

통원/약물치료를 받으며 상태가 좋아지길 바랬지만 그렇게 되지 않았고 치료와 연재를 동시에 병행하기가 도저히 어려웠습니다.

공황장애라는 것이 상태가 좋아지면 문제가 없다가도 갑작스럽게 증상이 찾아오면 작업을 이어가기가 어려운데, 최근 광수의 호흡곤란 증상이 더 작아지고 심해져서 담당자분과 협의를 거쳐 다시또 예고없이 휴재를 하게 되었습니다. 거듭 죄송합니다.

무엇보다도 기다려 주시는 독자분들께 실망을 끼쳐드렸다는 점에 저희도 정말 괴롭습니다. 하루빨리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오도록 노력하겟습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이광수 작가님 블로그 바로가기 ]

[ 공지사항이 등록된 최신화 바로가기  


0 의견

아직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추천 기사

인기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