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웹툰, 국내

리디, "추석엔 정주행" 이벤트 연휴기간동안 개최

에디터 이재민

리디, "추석엔 정주행" 이벤트 연휴기간동안 개최

Author
pubslished on
2021년 09월 16일
category
웹툰 | NEWS

 

 

리디는 추석 연휴를 맞아 고객이 웹툰을 마음껏 몰아볼 수 있도록 ‘추석엔 정주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습니다.

 

리디는 ‘추석엔 정주행’ 이벤트를 통해 <상수리나무 아래>, <마귀> 등 그간 인기 있었던 웹툰 작품의 무료 회차를 확대하고, 유료로 20화 이상 정주행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0포인트를 지급합니다. 추가로 리뷰를 작성하는 고객을 추첨해 300포인트를 증정합니다.

 

정주행을 부르는 리디의 대표작 <상수리나무 아래>는 김수지 작가의 동명 웹소설이 원작으로, 상처가 가득했던 여주인공이 남주인공과 지극한 사랑을 주고받으며 성장해가는 스토리를 담은 작품입니다. 노블코믹스로 탄생한 이후 원작 웹소설과 웹툰 모두 베스트셀러 최상위를 유지하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마귀> 역시 비첸치 작가의 원작 웹소설을 바탕으로 탄생한 노블코믹스로, 비극적인 운명을 극복해 나가는 두 사람의 사랑을 밀도 높게 그려냈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두 주인공의 세밀한 감정과 이들을 둘러싼 미스터리한 사건을 아름답고도 긴장감 넘치게 표현해 호평받았습니다.

 

리디는 이번 추석을 맞아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리디북스에서 네이버페이로 결제할 경우, 네이버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전했습니다.

 

연관 기사


0 의견

아직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추천 기사

인기 기사

뉴스레터 등록

웹툰과 웹소설 정보를 이메일로 편하게 받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