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웹툰, 국내

이동건 작가의 신작, "조조코믹스" 16일 밤 네이버웹툰서 공개

에디터 이재민

이동건 작가의 신작, "조조코믹스" 16일 밤 네이버웹툰서 공개

Author
pubslished on
2021년 07월 16일
category
웹툰 | NEWS

 

 

총 누적 조회 수 32억뷰를 달성한 웹툰 <유미의 세포들>의 이동건 작가가 신작으로 돌아왔습니다. 네이버웹툰은 신작 웹툰 ‘조조코믹스’를 오늘(16일) 밤 10시에 1화를 공개한 후, 매주 수요 웹툰과 토요 웹툰으로 정식 연재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동건 작가의 신작 <조조코믹스>는 매일매일 똑같은 일상에 변화를 주고 싶은 직장인 ‘이은조’와 동료 ‘조완’의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 옴니버스 작품입니다. 누구나 한 번쯤은 겪어봤을 법한 직장 생활과 연애담을 다양한 에피소드로 담아내 독자들의 현실 공감을 자아낼 예정입니다.

 

특히 이번 신작은 웹툰 <유미의 세포들> 이후 약 9개월 만에 선보이는 이동건 작가의 차기작입니다. 전작인 <유미의 세포들>은 총 누적 조회 수 32억뷰를 기록한 네이버웹툰 인기작으로, 탁월한 심리 묘사와 섬세한 연출을 선보여 독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전작에 이어 신작 <조조코믹스>에서도 일상 속의 공감 포인트들을 이동건 작가 특유의 톡톡 튀는 시각으로 풀어내 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웹툰 <조조코믹스>의 이동건 작가는 “독자 분들의 열렬한 사랑과 관심 속에 신작 웹툰 <조조코믹스>를 새롭게 선보일 수 있게 돼 감회가 남다르다”며, “일상 속에서 느낄 수 있는 고민과 경험들을 다양한 에피소드로 담아냈으니, ‘조조코믹스’에 대한 많은 관심과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네이버웹툰 '유미의 세포들'을 원작으로 한 동명의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는 티빙과 tvN에서 하반기에 방송될 예정이기도 합니다. <유미의 세포들>과 같은 로맨스 장르의 작품을 선보이는 이동건 작가가 과연 어떤 작품을 보여줄지, 팬들의 기대가 높습니다. 

연관 기사


0 의견

아직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추천 기사

인기 기사

뉴스레터 등록

웹툰과 웹소설 정보를 이메일로 편하게 받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