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웹툰, 국내

tvN 새 드라마 "나빌레라", 넷플릭스 통해 22일부터 글로벌 서비스

에디터 이재민

tvN 새 드라마 "나빌레라", 넷플릭스 통해 22일부터 글로벌 서비스

Author
pubslished on
2021년 03월 18일
category
웹툰 | NEWS

 

 

tvN에서 방영되는 웹툰 원작 드라마 "나빌레라"가 넷플릭스를 통해 22일부터 서비스 됩니다. "나빌레라"는 아시아, 영어권, 아랍권과 라틴 아메리카 지역에는 22일부터 매주 한국시간 기준 월, 화 밤 11시에 공개되며, 그 외 지역은 5월 4일 오후 4시에 전회차가 동시에 공개됩니다.

 

HUN, 지민 작가의 <나빌레라>는 일흔에 발레를 시작한 심덕출(박인환)과 재능을 가졌지만 현실에 방황하는 이채록(송강)의 성장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웹툰 원작의 힘 덕분에 제작 단계부터 많은 기대를 받았습니다. '청일전자 미쓰리', '나쁜녀석들', '38사기동대'의 한동화 감독이 연출을 맡고, '터널'의 이은미 작가가 힘을 더했습니다.

 

수많은 작품에 출연하며 수십년의 연기경력을 자랑하는 박인환 배우는 은퇴한 우편집배원 심덕출 역을 맡아 자신이 꿈꿔오던 발레를 배워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는 노인을 연기합니다. 이미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 1,2와 "스위트홈"을 통해 웹툰 원작 넷플릭스 오리지널은 물론 웹툰 원작 작품을 맡아 호평을 받은 송강 배우는 타고난 재능에도 확신을 갖지 못하고 방황하는 발레리노 이채록을 연기합니다. 

 

 

발레를 배우겠다는 심덕출을 이해하지 못하지만 이내 이채록은 발레 스승으로, 심덕출은 제자이자 이채록의 매니저로 꿈을 향해 날아오르게 됩니다. 일흔에 도전을 시작한 심덕출과 스물셋 방황을 시작한 이채록이 발레를 통해 서로를 이해하고 세대를 뛰어넘어 쌓아갈 특별한 우정에 기대가 모입니다.

연관 기사


0 의견

아직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추천 기사

인기 기사

뉴스레터 등록

웹툰과 웹소설 정보를 이메일로 편하게 받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