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웹툰, 국내

카카오페이지, 설 연휴 기간 "나혼렙" 50화 무료 이벤트 개최

에디터 이재민

카카오페이지, 설 연휴 기간 "나혼렙" 50화 무료 이벤트 개최

Author
pubslished on
2021년 02월 10일
category
웹툰 | NEWS

 

 

 

카카오페이지의 대표 슈퍼IP인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 (장성락(REDICE STUDIO) 만화, 추공 원작, 현군 각색, ㈜디앤씨웹툰비즈 발행)이 설연휴를 맞아 50화까지 무료로 특별 제공됩니다. 해당 설연휴 프로모션은 10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됩니다.

 

이와 함께 카카오페이지는 ‘나만의 헌터증 만들기’ 친구 초대 캐시 지급 이벤트를 오픈합니다. 유저가 직접 본인의 이름을 입력해서 ‘나 혼자만 레벨업 헌터증’을 만든 후, 작품 주인공인 성진우처럼 헌터 미션을 통해 친구를 많이 초대할수록 E급에서 S급까지 레벨업 하면서 캐시를 선물 받는 이벤트입니다. 30명의 친구에게 초대+열람하는 미션을 수행하면서 S급으로 레벨업할 경우에는 최대 9,000 캐시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페이지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나 혼자만 레벨업>은 단일 IP로 국내 누적 조회 수 5.6억 건 이상, 누적 열람자 수 600만명(웹소설+웹툰 합산)을 자랑합니다. 작년 ‘카카오페이지 2020 어워즈’를 통해 84만명의 독자들에게 ‘올해의 웹툰 작품’ 1위로 꼽힌 바 있는 명실상부 카카오페이지 대표 웹툰입니다. “엄청난 퀄리티와 디테일, 박진감, 재미를 다 갖춘 작품”, “작화는 물론 연출까지 완벽하다”, “이거 봤으니 눈감아도 된다”는 평과 함께 ‘나혼렙 신도’를 자처하는 열혈 독자 팬덤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해당 작품은 국내를 넘어 일본, 북미, 중국, 베트남, 인도네시아를 비롯한 글로벌 시장에서도 전세계적 인기를 누리며 국가대표급 K-웹툰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특히 카카오 재팬 웹툰 플랫폼 픽코마에서 ‘2019 올해의 웹툰’ 및 ‘2020 픽코마 어워드’을 2년 연속 수상한 한편, 일 최고 150만명이 감상하는 작품으로 성장했습니다. 또한, 2021년 1월 미국 온라인청원사이트 change.org에서 해당 웹툰을 애니메이션화 해달라는 청원에는 현재까지 약 18만명이 참여 중입니다. 브라질과 독일에서는 단행본 출시 첫 주에 아마존 만화책 부문에서 판매 1위를 달성한 바 있습니다.

 

카카오페이지 플랫폼 부문 COO 박정원 부사장은 “나 혼자만 레벨업은 카카오페이지는 물론 일본, 북미, 중국 등에서도 전세계적으로 흥행하고 있는 K -웹툰이다”라며 “아직 나 혼자만 레벨업을 접하지 못 한 독자들이 있다면 이번 설연휴 50화 무료 제공 이벤트를 통해 정주행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랍니다. 혼자서 만이 아니라 친구들과도 함께 작품을 볼 수 있도록 출석체크, 친구초대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니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습니다.​ 

연관 기사


0 의견

아직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추천 기사

인기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