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웹소설, 국내

제1회 위즈덤하우스x밤바다夜海 BL 웹소설 공모전 수상작 발표... 대상에 "새벽은 밤의 테두리"

에디터 이재민

제1회 위즈덤하우스x밤바다夜海 BL 웹소설 공모전 수상작 발표... 대상에 "새벽은 밤의 테두리"

Author
pubslished on
2020년 12월 01일
category
웹소설 | NEWS

 

 

 

출판사 위즈덤하우스는 오디오 드라마 제작사 밤바다夜海와 공동 주최한 제1회 위즈덤하우스X밤바다夜海 BL 웹소설 공모전의 최종 수상작을 발표했습니다.

 

대상에는 당수 작가의 <새벽은 밤의 테두리>가 선정되어 상금 1천만원을 받게 됩니다. 500만원 상금을 받게 되는 최우수상에는 단밤 작가의 <꾼>이, 각 3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는 우수상 2작품에는 밤꾀꼬리 작가의 <셀프 디스트럭티브 러브>와 누룩화 작가의 <달이 사는 동네>가 선정되었습니다. 선정작 중 밤바다夜海의 오디오 드라마 제작 특전은 단밤 작가의 <꾼>에게 돌아갔습니다.

 

위즈덤하우스는 “수상작은 소재와 주제의 독창성과 2차 개발 가능성 등 다양한 기준을 염두에 두고 선정하였으며, 최종 수상 작품에 대한 소개와 심사평은 위즈덤하우스 웹소설 편집부 블로그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이번 공모전을 통해 신인 작가의 독특한 시선이 담긴 재밌는 작품은 물론, 기성 작가의 탄탄한 필력과 안정적인 전개가 돋보이는 작품을 두루 볼 수 있었고, 소재에 제한을 두지 않았던 만큼 다양한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흥미로운 작품이 많았다"고 전했습니다. 덧붙여 풍성한 공모전이 될 수 있도록 관심과 응원을 보내 준 모든 작가와 독자, 그리고 이번 공모전을 함께한 밤바다夜海에도 감사 인사를 남겼습니다.

 

위즈덤하우스 웹소설 편집부는 로맨스, 로판(로맨스 판타지), BL, 판무(판타지/무협) 등 여러 장르의 웹소설을 출간해 다수의 플랫폼에 유통하고 있다며, 언제든 이메일(webnovel@wisdomhouse.co.kr)을 통해 투고를 받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연관 기사


0 의견

아직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추천 기사

인기 기사

뉴스레터 등록

웹툰과 웹소설 정보를 이메일로 편하게 받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