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웹툰, 국내

"바이올렛 에버가든" 외전, 국내 상영 일정 확정! 3월 26일부터 전국 메가박스 20여개관서 개봉 예정

에디터 이재민

"바이올렛 에버가든" 외전, 국내 상영 일정 확정! 3월 26일부터 전국 메가박스 20여개관서 개봉 예정

Author
pubslished on
2020년 03월 02일
category
웹툰 | NEWS

교토애니메이션에서 제작해 화제가 된 애니메이션 <바이올렛 에버가든>의 외전 <바이올렛 에버가든: 영원과 자동수기인형>이 국내 개봉합니다. 

 

 


한국에서 <바이올렛 에버가든>은 물론 서브컬쳐 관련 대표적인 쇼핑몰을 운영중인 미라지 엔터테인먼트는 <바이올렛 에버가든>의 외전을 3월 26일부터 국내 메가박스 20여개관에서 개봉한다고 전했습니다.

미라지 엔터테인먼트는 "대내외적으로 여건이 좋지 않아 극장 상영 여부가 불투명했지만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상영이 가능해졌다"고 전했습니다. 동시에 "상영관 수가 많지 않아 찾아오시는 데 불편하실 수도 있지만, 여건이 되시는 분들은 많이 찾아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바이올렛 에버가든>의 외전은 일본에서 작년 9월, 3주간 개봉했으며 오는 4월에는 일본 내에서 극장판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또한 이번 외전은 <목소리의 형태>, <울려라! 유포리엄> 제작진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국내 팬들에게는 모처럼 극장에서 명작을 만나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