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웹툰, 국외

네이버웹툰 글로벌서비스 인스타그램, 100만 팔로워 돌파... "모두 독자 여러분 덕분"

에디터 이재민

네이버웹툰 글로벌서비스 인스타그램, 100만 팔로워 돌파... "모두 독자 여러분 덕분"

Author
pubslished on
2019년 12월 02일
category
웹툰 | NEWS

 

네이버웹툰 글로벌서비스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이 100만 팔로워를 돌파했습니다. 해외 서비스 원년을 선언한지 5년만입니다.


네이버웹툰은 지난 2014년 11월 10일 첫 게시물을 업로드해 "Show us what you've got"이라는 내용과 함께 아마추어 창작자 공모전을 시작으로 5년간 1300개의 게시물을 업데이트했습니다. 네이버웹툰은 "100만 달성 이벤트" 게시물을 작성하기도 전에 100만명에 도달했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네이버웹툰은 최근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소셜미디어를 통해 30초~1분 내외의 애니메이션화 한 웹툰을 통해 적극적인 홍보에 나서는 한편, 글로벌 웹툰 스토어(www.shopwebtoon.com)을 통해 인기작품의 굿즈를 판매하는 등 활발한 홍보를 펼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스토어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30일에 업로드 된 100만 달성을 알리는 게시물에서 네이버웹툰은 "독자 여러분이 아니었다면 오늘의 웹툰 커뮤니티를 만들수 없었을 것"이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독자들 역시 댓글을 통해 "내새끼들이 다 컸다(our lil babies are all grown up)"거나, "백만달성 축하해!"라며 축하를 나누고 기뻐하고 있습니다.​

 

연관 기사


0 의견

아직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추천 기사

인기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