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omics 아카데미, "전문가에게 웹툰창작의 아이디어를 얻다" 3인 3색 특강 개최(11.16/23/30)

한국만화영상진흥원은 K-Comics 아카데미를 통해 만화가, 예비창작자 등을 대상으로 웹툰 창작과정에 필요한 모든 교육을 무료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K-Comics 아카데미에서는 창작자들에게 다양한 소재개발과 아이디어를 전달하기 위해 '3인 3색 특강'을 진행,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강연을 진행합니다.

 

 


 

11월 16일(토)에는 한국사 대표강사인 '큰별쌤' 최태성 강사가 '역사 속 숨은 이야기'를 주제로 다양한 역사적 지식과 그 속에 담긴 스토리를 제공할 예정이며, 23일(토)에는 안순찬 국방부유해발굴감식단 조사팀장이 유해발굴을 통해 시간과 장소를 넘나드는 감동적인 이야기를 전달합니다. 또 30일(토)에는 이수정 범죄심리학 교수의 범죄와 심리에 관한 특강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참가를 희망하시는 분은 하단 링크의 K-Comics 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한 후 '교육신청-창의샤워' 페이지에서 진행하실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K-Comics 아카데미 홈페이지, 또는 전화(032-310-3139)를 통해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만화영상진흥원은 이번 초청특강 외에도 11월 20일 스케치투어 2탄으로 청주 국립현대미술관 스케치투어 모집을 진행중이며, 또한 8차 아카데미 교육생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연관 링크>

* 만화창의샤워 초청특강 신청 페이지 바로가기 

 

· 잘못된 정보, 건의사항 및 기사 제보는 rarcissus@ariseobject.com 으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관련 기사들
Comments (0)
  •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견을 남겨주세요
로그인
소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