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웹툰캠퍼스, '와나나-박지-단투 토크콘서트&사인회' 개최(10.26)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은 오는 26일(토) 대전웹툰캠퍼스의 지원사업으로 '웹툰작가 초청 토크콘서트&사인회’를 대전평생교육진흥원 식장산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개최되는 ‘웹툰작가 토크콘서트&사인회’는 대전지역의 만화웹툰 저변확대를 위한 자리로 웹툰작가와 유튜버, 두 영역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바나나툰’의 와나나, ‘별의 아이, 센츄리온!’의 박지, ‘흑역사 처리반’의 단투 등 3명의 인기웹툰작가를 초청하여 작가들의 창작스토리와 1인 방송에 관한 이야기를 청소년과 시민을 대상으로 진솔하게 풀어 나갈 예정입니다.

 

이번 콘서트는 무료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 홈페이지 또는 페이스북 ‘대전웹툰캠퍼스’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대전웹툰캠퍼스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 김진규 원장은 “대전은 만화·웹툰에 대한 열정과 수요가 큰 도시로 대전웹툰캠퍼스를 중심으로 대전만화연합, 대전아마추어만화연합 등 만화산업 발전의 기본적인 인프라가 갖춰져 있어 향후 만화·웹툰산업 발전의 잠재력이 풍부한 도시”라면서 “이번 행사를 통해 만화웹툰의 문화저변 확대와 이 분야에 관심이 있는 청소년들의 진로 탐색을 위한 자리가 되었으면 합니다”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대전 만화·웹툰산업 육성과 문화 조성을 위해 대전광역시와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이 문화체육관광부와 함께 2018년 조성한 ‘대전웹툰캠퍼스’는 작가입주실 제공, 작품 제작지원사업 등 웹툰 산업 육성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특히 만화·웹툰 기초 교육, 만화웹툰축제 개최 등 학생과 시민들을 대상으로 만화·웹툰 저변확대 및 문화향유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문화융성도시 대전으로의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 잘못된 정보, 건의사항 및 기사 제보는 rarcissus@ariseobject.com 으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관련 기사들
Comments (0)
  •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견을 남겨주세요
로그인
소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