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지, 첫 경력개발자 공개채용... 10월 9일까지 서버, 프론트엔드, 안드로이드, iOS분야 총 14개 포지션 모집

빠른 속도로 발전하며 상장을 추진중인 것으로 알려진 카카오페이지는 경력직 개발자 첫 공개채용에 나선다고 밝혔습니다. 지원자 접수는 10월 9일까지 진행되며, 서버, 프론트엔드, 안드로이드, iOS등 4개 분야에서 총 14개 포지션을 모집합니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코딩 테스트, 인성검사 및 1, 2차 인터뷰 순으로 진행되며, 재직자를 배려해 면접 전형은 토요일을 활용, 하루에 1, 2차 면접을 모두 진행합니다. 최종 합격자는 11월 중 발표됩니다. 자세한 모집내용은 하단 링크를 통해 카카오페이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지는 "서비스 규모가 크게 성장해 더 나은 서비스를 함께 만들어 갈 뛰어난 개발자들을 공개모집하게 되었습니다"라며 "스스로에게는 최고의 프로, 함께 성과를 만드는 동료들에게는 최고의 파트너가 될 수 있는 협력적인 전문가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개발에 대한 열정과 실력을 가진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랍니다"라고 전했습니다.

 

<연관 링크>
* 카카오페이지 채용 페이지 바로가기

 

· 잘못된 정보, 건의사항 및 기사 제보는 rarcissus@ariseobject.com 으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관련 기사들
Comments (0)
  •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견을 남겨주세요
로그인
소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