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툰, '쌉니다 천리마마트' 드라마 방영 기념 특별 외전 ‘천리마 네버다이’ 공개

네이버웹툰은 인기 작품 김규삼 작가의 ‘쌉니다 천리마마트’의 특별 외전인 ‘천리마 네버다이’를 공개하였습니다. 8일 첫 공개 된 ‘천리마 네버다이’ 특별편은 네이버웹툰 ‘쌉니다 천리마마트’의 드라마 방영을 기념해 제작되었으며, 총 4화 분량으로 매주 일요일 네이버웹툰을 통해 연재됩니다. 

 

 


 

  

김규삼 작가의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네이버웹툰 연재 당시 누적 조회수 11억뷰라는 경이적인 기록을 세우며 많은 사랑을 받은 작품입니다. 대기업에서 악착같이 살아남아 전무 타이틀까지 달았던 정복동이 한순간에 회장의 눈 밖에 나 아무도 신경 쓰지 않는 천리마마트로 좌천 발령 난 후 벌어지는 스토리를 담았습니다.


네이버웹툰의 한국 서비스 총괄 김여정리더는 "이번 ‘천리마 네버다이’ 특별편에서는 주인공들과 관련 된 알려지지 않았던 사실 등을 공개하며 방영을 앞둔 ‘쌉니다 천리마마트’ 드라마와 네이버웹툰 원작에 대해 시청자와 독자들의 관심이 다시금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습니다.

 

이동휘, 김병철, 박호산, 이순재, 정혜성 등 연기파 배우들이 참여한 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오는 20일 저녁 11시 처음 방영됩니다. 


· 잘못된 정보, 건의사항 및 기사 제보는 rarcissus@ariseobject.com 으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관련 기사들
Comments (0)
  •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견을 남겨주세요
로그인
소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