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엔터, 2020년 런칭 예정 플랫폼 'AB TOON'에서 "제 1회 AB TOON 공모전" 개최... 기성, 신인 작가 모두 응모 가능

AB엔터테인먼트에서는 2020년 1월 공개 예정인 웹툰 플랫폼 'AB TOON'에서 연재될 작품을 모집하기 위한 공모전인 "제 1회 AB TOON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알렸습니다. 유저 참여형 플랫폼을 지향하는 AB툰은 블록체인 기반 유저 평가 시스템을 도입하고, 암호화폐 결제 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새로운 형태의 신개념 플랫폼을 목표로 내년 런칭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번 공모전의 총 상금액은 2,500만원이며 대상 1천만원, 최우수상 500만원, 우수상 300만원, 장려상 2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고, 위 수상작들에는 AB툰 정식 연재 기회가 주어집니다. 또한 학생상 3명에는 AB엔터테인먼트에서 진행하는 30만원 상당의 학원 수업 수강권과 와콤의 뉴 신티크 16(DTK-1660)모델이 부상으로 주어집니다.

 

모집기간은 8월 30일부터 12월 12일 자정까지이며, 원고는 가로 1280px, 세로는 제한이 없는 원고로 2화 이상의 완성원고면 투고가 가능합니다. 초대 심사위원으로는 <닥터프로스트>의 이종범 작가, <연옥님이 보고계셔>, <HO!>의 억수씨 작가, <묘진전>, <어둠이 내린 자리엔>의 젤리빈 작가가 심사를 맡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단 링크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연관 링크>

* 제 1회 AB툰 웹툰공모전 모집요강 바로가기

· 잘못된 정보, 건의사항 및 기사 제보는 rarcissus@ariseobject.com 으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관련 기사들
Comments (1)
  • 표준계약서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왜 회사들마다 각기 자기의 이상한 계약서를 내미는지 참 이해가 안되네요
의견을 남겨주세요
로그인
소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