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경기국제코스프레페스티벌, ‘드래곤볼’의 필리핀팀 우승

 


 

국내 최대의 국제 코스튬 플레이 축제인 제3회 경기국제코스프레페스티벌(Gyeonggi International Cosplay Festival, GICOF)의 본선 경기가 국내외 팬들의 높은 관심 속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영예의 우승은 ‘드래곤볼’의 필리핀팀이, 2위는 ‘리그오브레전드’의 인도네시아팀, 3위에 ‘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의 중국팀, 그리고 ‘어쌔신 크리드’의 네덜란드팀과 ‘사무라이 워리어’의 싱가포르팀이 공동 4위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우승을 수상한 필리핀팀은 "저희를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큰 감사를 전합니다"며 "저희는 이번 국제 행사가 처음이라서 정말 열심히 준비하였습니다. 하지만 상을 타는 것을 기대하지 않았지만, 열과 성을 다해주신 필리핀 관계자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리고 싶습니다"고 수상소감을 전하였습니다.  

 

 

축제 관람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아온 코스프레 퍼레이드는 18일(일)까지 매일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진행됩니다. 일요일 진행되는 퍼레이드에는 국제코스프레챔피언십에 참가하기 위해 내한한 9개국 해외 코스튬 플레이어팀이 총출동하여 축제장을 찾은 관람객들과 포토타임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 잘못된 정보, 건의사항 및 기사 제보는 rarcissus@ariseobject.com 으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관련 기사들
Comments (0)
  •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견을 남겨주세요
로그인
소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