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웹툰, 국내

코믹스브이, DPVR VR HMD 선탑제하여 전세계로 확장

에디터 이세인

코믹스브이, DPVR VR HMD 선탑제하여 전세계로 확장

Author
pubslished on
2019년 08월 15일
category
웹툰 | NEWS

코믹스브이의 새 VR웹툰앱은 기존 VR웹툰처럼 고개를 돌려 보지 않아도 리모콘을 통해 뒤까지 보거나, 누워서도 볼 수 있는 만화 고유의 편한 감상환경을 제공하고, 유투브나 네이버의 도전만화처럼 코믹스브이의 사이트에서 사용자가 직접 제작한 VR웹툰을 VR HMD에서도 볼 수 있게 되어 본격적인 VR웹툰 창작플랫폼으로 발전한다고 전하였습니다. 

 


 

코믹스브이는 Dpvr의 HMD에서 유투브와 나란히 선탑제 되어 글로벌 시장에 한국 VR웹툰의 기대감을 높였으며 한국, 중국, 일본의 아시아 시장을 시작으로, 최종적으로 9개 언어의 전세계에 판매될 VR HMD의 선탑제를 목표하고 있습니다. 또한 코믹스브이는 다음웹툰 김성주 작가의 "금빛 도깨비 쿠비"의 외전을 선보이고, 다음 웹툰과의 계약을 통해 다음웹툰에 연재한 본편도 VR웹툰으로 제작 중에 있다고 밝히면서 한국 만화 시장을 글로벌 VR시장으로 확장 시키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코믹스브이가 개발하고 있는 VR웹툰의 새로운 모델들은 8월 14일 부터 18일까지 5일간, 제22회 부천국제만화축제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으며, 양병석 대표는 "5g시대가 열어갈 초연결, 실감미디어 환경 하에 한국 VR웹툰은 글로벌에 통하고, 한국 만화 산업의 새로운 성장동력이 될 것이다." 라고 말하였습니다.​ 

 

연관 기사


0 의견

아직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추천 기사

인기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