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툰, Seri, 비완 작가의 "그녀의 심청" 스페셜 에디션 크라우드펀딩 시작 1시간만에 출간 확정

저스툰에서는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Seri, 비완 작가의 <그녀의 심청> 스페셜 에디션 크라우드펀딩을 시작했습니다. 펀딩 시작을 알린지 1시간여만에 후원금액 100%를 달성, 출간이 확정했습니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에는 두 작가의 인터뷰와 캐릭터와의 가상 인터뷰, 일러스트, 명장면&명대사, 회차별 비하인드 등 알찬 내용이 담겼습니다.

 


 

뿐만 아니라 두 주인공의 인연의 시작이었던 '운명의 붉은 실 팔찌' 세트, 작가 친필사인이 담긴 박스세트 등 다양한 리워드가 구성되어 독자 여러분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각양장으로 클래식린넨 용지를 사용, 패브릭 질감으로 비완 작가의 유려한 작가를 더욱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펀딩은 7월 20일까지 30일간 진행되며, 예상 전달일은 8월 20일입니다. 자세한 리워드는 위 이미지와 같으며, 펀딩 내용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하단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연관 링크>

* 그녀의 심청 스페셜에디션 펀딩 페이지 바로가기 

· 잘못된 정보, 건의사항 및 기사 제보는 rarcissus@ariseobject.com 으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Comments (0)
  •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견을 남겨주세요
로그인
소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