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작가 꿈꾸는 청소년을 위한 "만화상상놀이터" 교육생 추가 모집 (~6.29)

한국만화박물관은 웹툰 작가를 꿈꾸는 청소년을 위한 "2019 만화 상상놀이터" 프로그램 교육생을 추가 모집합니다. 7월 6일(토)부터 11월 9일(토)까지 약 5개월 간 진행되는 2019 만화상상놀이터는 캐릭터 디자인과 활용기법을 통해 만화캐릭터와 이모티콘을 직접 제작해 보는 "만화캐릭터 이모티콘반"과 만화(웹툰) 그리기, 작품 소개 영상 제작법 등을 통해 웹툰작가와 크리에이터 직업을 체험해보는 '웹툰 크리에이터반'으로 나누어 진행됩니다.

 


 

경기도 내 중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교육의 만화캐릭터 이모티콘반은 오전 10시 이후부터 오후 1시까지, 웹툰 크리에이터반은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한국만화영상진흥원 만화비즈니스센터 교육실에서 운영됩니다. 정원은 각 20명이며, 기초교육과정 후 최종 결과물 전시회도 열릴 예정입니다. 

 

오는 6월 29일까지 경기도 내 중학생은 모두 신청이 가능하며, 아래 경기마을교육공동체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가 가능합니다. 

 

"경기꿈의학교"는 학생들 스스로 참여, 기획, 운영하는 학교 밖 프로그램으로 삶의 역량을 키우고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학교와 마을교육공동체가 지원하는 학교 밖 교육활동입니다. 한국만화박물관은 2015년부터 매년 경기도교육청 주관의 경기꿈의학교 운영기관으로 선정되어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 또는 이메일(edu.museum@komacon.kr), 전화(032-310-3043)를 통해 문의할 수 있습니다. 

 

 <연관 링크>

* 경기꿈의학교 만화상상놀이터 모집 페이지 바로가기 

· 잘못된 정보, 건의사항 및 기사 제보는 rarcissus@ariseobject.com 으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Comments (0)
  •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견을 남겨주세요
로그인
소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