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계재담아카데미, '2019 웹툰 하계 특강' 통해 올 여름 "웹툰 PD", "웹툰작가" 양성 강의 운영

추계예술대학교 평생교육원의 일반과정인 "추계 재담 웹툰 아카데미"에서는 '2019년 웹툰 하계 특강' 수강생을 모집합니다. 이번 특강은 예술분야 특성화 우수대학인 추계예술대학교와 웹툰 전문 기획사인 재담미디어가 합작해 웹툰 작가를 양성하기 위해 추계예술대학교 부설 평생교육원 내에 정규과정과 단기과정을 운영중입니다.

 

 


 

이번 2019 하계 특강에서는 단기과정 프로그램으로 "웹툰 PD 양성반"과 "인물 배경 작화반", "웹툰 원고 집중반" 강좌를 신설했습니다. 특히 웹툰PD 양성반은 현장 일선에서 활약하고 있는 플랫폼 기획자인 서울미디어코믹스의 정영훈 부국장과 레진엔터테인먼트의 서현철 총괄PD를 초빙, 웹툰PD의 업무와 직업에 대한 정보를 교육하고 실습함으로써 실무에 대한 경험을 높이고, 웹툰 플랫폼에 취업하고자 하는 구직자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추계재담아카데미는 전했습니다.

 

또한 인체, 인물 묘사와 배경 제작 등 기초를 배우고 싶은 지망생을 위한 "인물 배경 작화반"과 웹툰 공모전을 준비하거나 원고 투고를 목표로 하고 있는 아마추어를 대상으로 하는 "웹툰원고 집중반"은 현업에서 종사하고 있는 프로 웹툰작가들이 알찬 정보와 함께 체계적인 교육을 진행한다는 계획입니다.

 

추계 재담 웹툰 아카데미 담당자는 "현업에서 종사하는 사람들이 꼭 필요로 하는 실무강좌를 한데 모았습니다"라며 "이번 하계 특강을 신청하는 수강생들에게는 6월 말까지 진행되는 수강 혜택과 더불어 매년 2회씩 유료로 개설되는 인기작가 초청 특강의 무료 수강권도 함께 제공합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웹툰 분야의 진로를 꿈꾸는 지망생들을 위해 작년부터 초청 특강과 전시회, 공모전 등을 개최하며 다양한 콘텐츠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추계재담아카데미에서 진행하는 해당 과정은 6월 26일까지 온라인으로 모집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홈페이지에서 개설 강좌를 선택하고 온라인 수강신청서를 작성하면 됩니다. 기타 문의는 추계예대 부설 평생교육원 교학팀에 전화(02-3147-1230)으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

 

<연관 링크>

* 추계재담아카데미 홈페이지 바로가기

· 잘못된 정보, 건의사항 및 기사 제보는 rarcissus@ariseobject.com 으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Comments (0)
  •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견을 남겨주세요
로그인
소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