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국제만화축제 자원활동가 '비코프렌즈'및 캐리커쳐 행사 진행 작가, 푸드트럭 사업자 등 모집

 

부천국제만화축제 사무국에서는 제22회 부천국제만화축제(BICOF)를 함께할 자원활동가 '비코프렌즈'를 6월 23일(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습니다. 만화를 사랑하는 19세 이상 성인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고, 한국어 의사소통이 가능한 국내 거주 외국인 또한 신청이 가능합니다.

 

 

 

모집 분야는 행사 운영, 이벤트, 전시, 초청, 마켓운영, 컨퍼런스, 홍보 등 총 7개 분야 110명을 선발할 계획입니다. 선발된 비코프렌즈는 8월 1일 발대식을 치른 후 8월 14일부터 18일까지 5일간 만화축제 현장에서 활동하게 되며, 소정의 활동비와 식사, 간식, 유니폼과 기념품 등이 제공되며 축제 종료후 활동 인증서와 함께 자원봉사 시간을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신청은 국제만화축제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고, 1,2차 서류와 면접심사를 거쳐 최종합격자를 발표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032-310-3073)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관람객 대상 캐리커쳐 행사 진행 작가 모집  


 

또한 사무국에서는 시민 대상으로 진행되는 캐리커쳐 행사를 진행할 작가를 모집합니다. 부천에 거주하거나, 부천 내 사업장에 종사하는 개인, 또는 단체의 대표자로 캐리커쳐 경력 1년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한국사회복지협의회의 "2019 지역축제 나눔 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어려운 지역 이웃을 위한 모금 행사와 함께 진행될 예정입니다.

 

모집은 6월 16일까지 이메일(dalki1004i@komacon.kr)로 진행되며 서류심사를 통해 26명의 작가를 선발할 예정입니다. 

 

* 축제기간 푸드존 푸드트럭 사업자 모집

 

 

축제 기간 관람객을 위한 푸드트럭을 운영할 사업자 역시 6월 16일까지 모집합니다. 푸드존은 한국만화박물관 일대에 설치되며, 총 13대를 모집합니다.

 

 

푸드트럭 사업자 등록증 소지자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이메일 접수 후 서류 심사를 거쳐 최종 선발됩니다. 캐리커쳐 작가 및 푸드트럭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부천국제만화축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 문의(032-310-3072)도 가능합니다.

 

<연관 링크>

* 부천국제만화축제 홈페이지 바로가기 

· 잘못된 정보, 건의사항 및 기사 제보는 rarcissus@ariseobject.com 으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Comments (0)
  •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견을 남겨주세요
로그인
소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