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콘텐츠진흥원, 2019 1차 지역콘텐츠 레벨업데이 개최 (5.23)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지역특화콘텐츠 및 각 분야의 콘텐츠 전문가 특별 강연을 통해 국내 콘텐츠기업의 질적 향상과 성공적인 국내외 시장진출 확대 계기 마련을 위한 "2019 1차 지역콘텐츠 레벨업데이"를 홍릉에 위치한 콘텐츠인재캠퍼스에서 5월 23일 개최합니다. 

 


 

이번 지역콘텐츠 레벨업데이에는 지역특화콘텐츠 소개, <엄마까투리>, <슈퍼윙스>등을 마케팅하고 배급한 슈퍼플럭스의 사례 발표와 더불어 김지연 JTBC CP​가 "시나리오 스토리텔링과 형식을 탈피한 구성의 묘미"를 주제로 강연을 열고, 쇼노트 송한샘 부사장의 "창작뮤지컬의 SEED와 브랜딩"을 주제로 한 강연, 그리고 최규석 작가의 "웹툰에서 플랫폼의 중요성 - 아이디어 단계부터 준비하라!" 등 강연이 펼쳐질 예정입니다.

 

 

강연이 끝난 이후에는 2차 레벨업데이 안내와 콘텐츠 전문가와 함께하는 네트워킹이 예정되어 있어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 전문가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행사는 오후 1시부터 4시간여동안 진행됩니다. 강연과 네트워킹 모두 콘텐츠 기획부터 미디어믹스를 준비하는 분까지 다양한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사전등록은 아래 온라인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연관 링크>

* 2019 1차 지역콘텐츠 레벨업데이 사전등록 바로가기

· 잘못된 정보, 건의사항 및 기사 제보는 rarcissus@ariseobject.com 으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Comments (0)
  •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견을 남겨주세요
로그인
소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