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극의 소년> 2년 3개월만에 카카오페이지 단독 런칭

<양극의 소년>을 그리는 은송 작가는 SNS를 통해 2019년 4월 1일(월)부터 카카오페이지를 통해 단독 런칭된다고 전했습니다. 

 

 


<양극의 소년>은 전 세계적으로 유행한 바이러스로 인해 "웜"이라는 식인 괴물이 등장하게 되고, 이들을 막기 위한 초인 "헤테로"집단인 ISO가 등장, ISO에 들어가기 위한 헤테로 소년들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은송작가의 시원시원한 화풍과 치밀한 설정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작품입니다. 그러나 2017년 12월부터 소위 '레진코믹스 사태'로 연재가 중단, 2년 3개월만에 연재를 다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은송 작가는 "기다려 준 독자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을 전했습니다. SF 장르물로 큰 인기를 모았던 작품인 만큼, 오랜 시간을 기다려온 독자들의 반응 역시 뜨겁습니다. 앞으로도 <양극의 소년>이 많은 사랑을 받는 작품으로 즐겁게 읽을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 잘못된 정보, 건의사항 및 기사 제보는 rarcissus@ariseobject.com 으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연관작품 |

양극의 소년

2016년 여름, 감염자를 식인특성을 지닌 생물체 '웜'으로 변이시키는 전대미문의 치명적인 바이러스가 출현한다. 이에 대응하여 혼란에 빠진 세계를 구하기 위해 변이인간 '헤테로'로 구성된 국제 안전기구 ISO 역시 등장한다. 세계를 구원 힘을 가진 그들에 매료된 주인공 강하루 역시 ISO에 입단하기 위한 도전을 시작하는데.


Comments (0)
  •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견을 남겨주세요
로그인
소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