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저.격> 레진코믹스, 봄을 부르는 ‘취향저격 화이트데이’ 이벤트

레진엔터테인먼트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21일까지 레진코믹스 인기 웹툰 6편에 대해 ‘취향저격,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레진코믹스 화이트데이 이벤트 대상작은 농구부 사대천왕과의 청춘 로맨스를 그린 ‘봄을 기다리는 우리들’, 최근 종영한 jtbc 드라마의 원작 웹툰인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서로를 남몰래 짝사랑하는 고교생들의 좌충우돌 로맨틱 코미디 ‘비밀스러운 짝사랑’을 포함 ‘오타쿠에게 사랑은 어려워’ ‘러브 팬텀’, ‘우물에 잠긴 달’ 등 전연령 작품 6편입니다.

이들 이벤트 대상작품은 레진코믹스 로맨스 장르 인기 웹툰으로 정주행이 가능한 완결작과 40화 이상의 장편 연재작 등으로 구성되었습니다. 행사 기간 동안 기존 회차당 3코인부터 4코인이던 인기 웹툰들을 2코인부터 3코인까지 최소 25%에서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레진엔터테인먼트 선우재영 매니저는 “새봄과 화이트데이를 맞아 설렘 가득한 로맨스 웹툰전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회를 통해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여갈 계획"이라고 말하였습니다.​ 

 

· 잘못된 정보, 건의사항 및 기사 제보는 rarcissus@ariseobject.com 으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Comments (0)
  •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견을 남겨주세요
로그인
소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