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눈깨비 소년> 쥬드프라이데이 작가, 풍경수채화 온라인 강의 열어

<진눈깨비 소년>을 최근 완결한 쥬드프라이데이 작가는 온라인을 통해 수채화 교실 수강이 열렸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동영상 강의를 통해 집에서도 수강이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을 통해 강의를 열었습니다. 

 

 

 

 

이번 강의는 총 16주동안 오픈되며, 수강신청 후 16주간 무제한 수강이 가능합니다. 총 7개의 챕터로 구성된 강의는 쥬드프라이데이 작가의 작품을 본 사람이라면 잊을 수 없는 풍경수채화 기초를 배우는 강의입니다. 쥬드프라이데이 작가는 SNS를 통해 "형식적인 수채화교실이 아니라, 여러분이 오래도록 그림을 계속 그릴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습니다. 다소 촌스러운 방식이긴 하지만, 정말 강의에 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강의로 '난 정말 그림에 소질이 없어'라고 말하는 당신의 가방에 늘 스케치북이 들어 있기를 기대합니다"라고 강의 오픈 소감을 남겼습니다.

 

디지털이 일반적이 된 시대에도 꾸준히 수채화로 독자들에게 깊은 감동을 남기는 쥬드프라이데이 작가의 ​강연을 통해 그림에 흥미가 있지만 시작하지 못했던 독자 여러분의 관심이 지속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연관 링크>

 * 웹툰 <진눈깨비 소년> 작가 쥬드씨의 오늘밤 시작하는 풍경수채화 바로가기 

· 잘못된 정보, 건의사항 및 기사 제보는 rarcissus@ariseobject.com 으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연관작품 |

진눈깨비 소년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길 바랬던 고3 송해나는 우연히 정우진을 만난다 그리고 우연은 눈처럼 조용히 쌓인다


Comments (0)
  •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견을 남겨주세요
로그인
소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