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씨웹툰, 대만 타이베이 국제도서전 2월 12일부터 17일까지 참가

카카오페이지 등 웹툰 유통 플랫폼에 콘텐츠를 제공하는 디앤씨미디어는 2월 12일(화)부터 2월 17일(일)까지 대만 타이베이에서 열리는 '타이베이 국제도서전'에 참가한다고 전했습니다. 올해로 26회째를 맞는 타이베이 국제도서전은 2017년 기준 58만여명이 방문한 도서전입니다

 

타이베이 국제도서전에 오픈한 D&C미디어 부스 사진(사진제공 D&C웹툰 트위터)

대한출판협회 주관으로 자리한 한국관에는 디앤씨미디어를 비롯한 출판사와 에이전시 7곳이 부스를 열고 문피아 등 4곳의 출판사에서 20종의 도서를 위탁했습니다. 만화, 웹툰 관련 부스로는 디앤씨미디어가 유일한 셈입니다. 

 

2019년 한해 플랫폼과 대형 제작사의 해외진출이 활발해질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대표적 콘텐츠 제공자인 디앤씨미디어가 어떤 성과를 보여줄지 기대되는 소식입니다.

 

 

 

· 잘못된 정보, 건의사항 및 기사 제보는 rarcissus@ariseobject.com 으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연관작품 |

귀환자의 마법은 특별해야 합니다

"다시 돌아온 이상, 사랑하는 사람들을 두 번 잃을 순 없어!" 인류가 맞이한 최악의 재앙, 그림자 미궁. 데지르 아르망은 미궁 속에서 마지막까지 살아남은 최후의 생존자 6명 중 한 명이다. 그들은 그림자 미궁의 마지막 단계에 도전하지만 결국 실패하고 세계는 멸망을 맞이하고 만다. 모든 게 끝이라 생각했던 순간, 데지르의 눈앞에 펼쳐진 것은 다름 아닌 13년 전의 세상?! 제국 최고의 마법 학원, 헤브리온에 입학했던 순간으로 돌아온 데지르. 그림자 미궁에서 잃었던 소중한 사람들과 재회하게 되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세상을 구하기 위해 과거를 바꾸고자 하는데…! 그림자 세계 발생까지 남은 시간은 3년! 과거를 바꾸고, 강한 동료를 모아 세상을 구원하라!


추천 웹툰에세이/리뷰
너무나 다른 두 초능력자의 케미 <스펙터즈>

스펙터즈

너무나 다른 두 초능력자의 케미 <스펙터즈>

Comments (0)
  •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견을 남겨주세요
로그인
소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