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라인 매체 우수연재만화 제작 및 서비스를 지원하는 '2019 연재만화 제작 지원사업' 2월 12일부터 모집 시작

한국 만화영상진흥원은 2019년 문화체육관광부와 함께 만화 창작기반과 유통환경 활성화를 위한 2019 연재만화 제작 지원사업을 모집합니다. 이번 지원사업은 만화 제작에 필요한 원고료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지원금의 75%를 MG가 아닌 원고료로 지원해야 합니다. 웹툰의 경우 1화 50컷 이상으로 16화 분량을, 출판만화는 160p 분량이 기준이며, 초과분에 대해서는 기업부담을 원칙으로 합니다. 연재만화 제작지원인 만큼, 지원작품의 매체 연재가 필수로 요구되는 지원사업입니다.

 

 

'연재만화 제작 지원사업'은 온/오프라인 매체 우수연재만화 제작 및 서비스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작가 원고료, 홍보·마케팅 등 사업비 일부를 지원합니다. 총 30개 과제를 각 2,600 만원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지원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연재매체, 매니지먼트사, 에이전시 등을 대상으로 하며, 기업을 통해 참여하는 작가 경력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다만 기업 당 최대 5개 과제만 지원됩니다.  

모집기간은 2월 12일(화)부터 2월 21일(목)까지이며, e나라도움 홈페이지를 통해서 접수가 가능합니다.

 

* 문의처

- 한국만화영상진흥원 산업진흥팀 한필호 대리

전화) 032)310-3023 / e메일) feelho81@komacon.kr

 

<관련 링크>

* 2019 연재만화 지원사업 바로가기 

 

· 잘못된 정보, 건의사항 및 기사 제보는 rarcissus@ariseobject.com 으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추천 웹툰에세이/리뷰
비대한 자의식의 바다에서 <우리 집 아재>

우리 집 아재

비대한 자의식의 바다에서 <우리 집 아재>

Comments (0)
  •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견을 남겨주세요
로그인
소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