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진코믹스' 2018년도 결산 '연말연시 릴레이 이벤트' 진행, 가장 많은 본 작품 '우리사이느은', 가장 많이 판매된 작품 '레바툰', 검색 1위 작품 '바나나툰'

레진엔터테인먼트는 고객사은행사로 1월 4일까지 레진코믹스 연말연시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처음 시작되는 '2018 연말결산 이벤트'는 레진코믹스에서 올 한 해 가장 많이 보고, 검색하고, 판매된 5개 분야 TOP 6 작품이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해당 분야 작품으로는 2018년 전연령·완전판 통합 가장 많이 본 웹툰은 이연지 작가의 ‘우리사이느은’. 고교시절 친하게 지냈던 동창남녀가 대학에 진학한 후 서로에 대한 우정과 연인의 감정을 오가는 정통 캠퍼스 로맨스물입니다.

전연령·완전판 통합 검색 1위 작품은 '바나나툰'. 와나나 작가의 데뷔작으로, 찌질하지만 매력적인 주인공이 여러 현실로 고민하지만 그런 가운데서도 긍정적 삶의 의미나 희망을 개그로 승화한 웹툰입니다. 2018년 레진코믹스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웹툰은 레진코믹스 대표 일상물인 ‘레바툰’. 레바 작가의 개그일상물로 전연령판 구매 1위, 완전판 구매 3위를 기록하며 일상개그물의 위력을 보여줬습니다. 이밖에도 ‘드래곤시터(작가 지카)’, ‘구원하소서(작가 1230)’가 올해 판타지물과 학원물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작품으로 나타났다.

 


 

▷ 전연령·완전판 통합 가장 많이 본 웹툰: 이연지 작가의 ‘우리사이느은’

▷ 전연령·완전판 통합 검색 1위 작품: 와나나 작가의 '바나나툰'

▷ 가장 많이 판매된 웹툰: 레바 작가의 ‘레바툰'

▷ 판타지 장르 가장 많이 판매된 작품: 지카 작가의 '드래곤시터'

▷ 학원물 장르 가장 많이 판매되 작품: 1230 작가의 '구원하소서'

 

이어 28일 정오부터는 '새해 무료패스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대상작은 한국 전통 신화를 소재로 한 한국화 웹툰 리율 작가의 '신기록'을 포함 전연령 웹툰 4개 포함 총 5개 작품으로, 시즌 완결작과 본편 완결작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이들 대상작품은 이벤트 기간동안 매일 최소 2화에서 최대 4화까지 총 143화 무료 공개됩니다.

 

레진엔터테인먼트 선우재영 매니저는 "2018년 한 해 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행사입니다”라며 “2019년 새해에도 좋은 작품으로 보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고 말하였습니다.​ 

 

 [ 연관 링크 ]

* 레진코믹스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 잘못된 정보, 건의사항 및 기사 제보는 rarcissus@ariseobject.com 으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연관작품 |

우리사이느은

멀어질 수도, 그렇다고 연인이 될 수도 없는 사이. 파스텔 톤처럼 따스하지만, 원색처럼 뜨겁지 못해 애매한 우리. 올 가을을 두근거리게 할 캠퍼스 로맨스가 시작됩니다.


Comments (0)
  •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견을 남겨주세요
로그인
소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