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웹툰, 국내

'제1회 봄툰 웹툰 단편선 공모전' 수상작 발표, 대상 찬성 작가의 '릭스베이누스' 수상

에디터 이세인

'제1회 봄툰 웹툰 단편선 공모전' 수상작 발표, 대상 찬성 작가의 '릭스베이누스' 수상

Author
pubslished on
2018년 01월 09일
category
웹툰 | NEWS

봄툰에서 진행한 '제1회 봄툰 웹툰 단편선 공모전' 수상작들이 발표되었습니다. 해당 수상작들은 빠르면 2월부터 봄툰 사이트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며, 올 상반기 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입니다.

 


 

500만원 상금과 신티크가 증정되는 영애의 대상은 판타지 19금 BL인 '릭스베이누스'(작가: 찬성)가 수상하였습니다. 각각 1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는 우수상에는 로맨스 '12월의 봉선화'(작가: 고병준/태산), 로맨스/개그 '비오는 날'(작가: 돌미역), 시대극/BL '다섯 번째 위스카스'(작가: 오빠&친구), 개그/BL '변태 영웅과 1호팬'(작가: 호손), 판타지/드라마 '구원의 피조물'(작가: 선정)이 선정되었습니다.

 


 

'제1회 봄툰 웹툰 단편선 공모전'을 준비한 봄툰는 지난해 '단편선' 메뉴를 추가하는 등 꾸준히 단편 웹툰에 관심을 가졌습니다. 관심과 함께 집중적으로 단편 작품들을 발굴하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진행하였습니다. 또한 이제 막 웹툰 시장으로 입문한 역량 있는 신인 작가들에게 장편 연재라는 부담을 덜고 연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다는 것에 큰 의의를 둘 수 있습니다.  

 

봄코믹스 대표 김영훈 대표는 "만화가의 꿈을 꾸는 분들에게 봄툰이 도전과 성공의 자리가 되길 바랍니다"라며 "앞으로도 웹툰 사업의 발전과 재능있는 작가 발굴을 위해 힘쓸 것 입니다"이라고 이야기하였습니다.

 

한편, 단편 공모전을 성공리에 마친 봄툰은 장편 공모전 진행을 준비를 시작하였습니다. 

 


0 의견

아직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추천 기사

인기 기사

뉴스레터 등록

웹툰과 웹소설 정보를 이메일로 편하게 받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