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회 만화의 날 기념식' 상세 일정 공개 - 웹툰 제작관련 포럼, '불법 공유가 파괴하는 웹툰 생태계' 주제 토론회, 자율규제위원회 출범식 등 진행

11월 3일(금) 한국만화박물관에서 진행되는 '제17회 만화의 날' 행사 상세 일정이 공개되었습니다. 

 


 

'제17회 만화의 날' 행사는 박인하 교수, 이종규 작가의 '성공하는 웹툰 기획 노하우'와 이종범, 송래현 작가의 '스케치업 꿀팁강좌' 포럼이 1시부터 진행됩니다. 이후에는 '불법 공유가 파괴하는 웹툰 생태계'를 주제로 토론회가 개최됩니다. 이와 함께 자율규제위원회 출범식, 만화의 날 기념식과 오늘의 우리만화 시상식이 진행됩니다. 

 

* 일시: 2017년 11월 3일(금) 오후 1시

* 장소: 한국만화박물관 1층 만화영화상영관

 

* 식순

 - 오후 1시

 - 오후 1시 40분

 - 오후 3시 10분

 - 오후 4시 40분

 - 오후 5시

 - 오후 6시

 

: 포럼 1. 박인하, 이종규의 <성공하는 웹툰 기획 노하우>

: 포럼 2. 이종범, 송래현의 <스케치업 꿀팁강좌>

: 토론회 <불법 공유가 파괴하는 웹툰 생태계>

: 자율규제위원회 출범식

: 만화의 날 기념식(공로상: 故이상무) 및 오늘의 우리만화 시상식

: 리셉션(세이브존 S컨벤션웨딩홀)​

 

만화의 날은 1996년 11월 3일 여의도광장에서 표현의 자유를 지키기 위해 '만화심의 철폐를 위한 범만화인 결의대회' 개최한 날을 기리는 것으로, 2001년부터 '만화의 날'로 기념하고 있습니다. 매년 만화의 날에는 주요 이슈에 대한 세미나 및 기념식이 열리고 있습니다.

 

[ 관련 정보 "'제17회 만화의 날 기념식' 11월 3일 진행 - 웹툰자율규제위원회 출범식, 오늘의 우리만화 시상식 등 다양한 행사 진행" ]​ 

· 잘못된 정보, 건의사항 및 기사 제보는 rarcissus@ariseobject.com 으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Comments (0)
  •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견을 남겨주세요
로그인
소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