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믹스, 23일부터 '갤럭시 노트8 투믹스폰' 판매 실시 - 최대 4,000코인 등 특전 제공

투믹스는 지난 24일 '갤럭시 노트8 투믹스폰'을 출시하였습니다. 웹툰 업체로는 최초로 전용 스마트폰 모델을 출시하게 되었는데요. '갤럭시 노트8 투믹스폰'은 투믹스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이 기본 탑재되어 있습니다. 이와 함께 구매 특전으로 투믹스에서 유료 웹툰을 열람할 수 있는 코인(최대 4,000코인)과 23종 사은품 등을 제공합니다.

 


 

'갤럭시 노트8 투믹스폰'은 모바일 네이티브 세대를 겨냥한 전략으로 분석됩니다. 모든 것을 모바일로 소비하는 1020 모바일 네이티브 세대에게 웹툰 전용 어플리케이션이 탑재된 스마트폰을 내세워 접근성을 높이겠다는 것으로 풀이됩니다.

 

투믹스 김성인 대표는 "업계 최초로 투믹스가 전용 스마트폰인 '갤럭시 노트8 투믹스폰'을 선보이게 돼 기쁩니다"라며 "'갤럭시 노트8 투믹스폰'출시는 웹툰이 모바일 트렌드에 새로운 비전을 제시할 시장으로 인정 받은 것이라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습니다. 웹툰 업계 최초라는 자부심으로 좋은 선례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 잘못된 정보, 건의사항 및 기사 제보는 rarcissus@ariseobject.com 으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추천 웹툰에세이/리뷰
당신들이 나를 뭐라고 부르건 <쌍년의 미학>

썅년의 미학

당신들이 나를 뭐라고 부르건 <쌍년의 미학>

Comments (0)
  •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견을 남겨주세요
로그인
소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