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 웹툰 작가들이 참여한 '창작 일러스트 앤솔로지 <만화경>' 서울코믹월드를 통해 공개

현재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웹툰 작가 5명과 추가로 5명의 게스트분들이 참여한 '창작 일러스트 앤솔로지 <만화경>'이 8월 19일(토), 20일(일) 서울코믹월드에서 공개됩니다. 이번 '만화경'에는 곽시탈, 긴유, 린우, 이립 그리고 이민주 작가가 참여하였으며, 추가로 5명의 게스트가 참여하여 총 10명의 작가들의 일러스트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 곽시탈 작가 "미래에서 온 소년"

* 긴유 작가 "나의 스마트보이"

* 린우 작가 "우리 악수할까요", "기이한 동화"

* 이립 작가 "보라"

* 이민주 작가

 

'창작 일러스트 앤솔로지 <만화경>'는 처음 5명의 작가들이 올 초부터 기획되어 완성하였는데요. 다섯명의 멤버들이 테마를 하나씩 선정하는 순수 창작 일러스트입니다. 다섯 명의 작가가 5개의 테마로 구성한 25장의 일러스트와 함께 다섯 명의 게스트 작가들의 일러스트 5장이 추가로 등록되었습니다. 

 

 

이번 순수 창작 일러스트에 참여한 이립 작가는 "창작자들이 매체없이 자발적인 의지로 자유분방한 창작품을 발표/유통 하는데 의미를 두었습니다. 한가지 테마를 바라보는 다채로운 시각이 보는 재미를 더하는 일러스트집이라고 생각합니다"라며 "독자님들이 소장하시기에 부족함 없는 책을 내기 위해 모두가 노력했으니 따뜻한 관심 가져 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 소개하였습니다.

 

'창작 일러스트 앤솔로지 <만화경>'에 대한 자세한 뒷 이야기는 성인수의 만화클래식 25화를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팟캐스트 성인수의 만화클래식 25화 들으러가기 ]

[ 이립 작가 블로그 바로가기 ]

 

· 잘못된 정보, 건의사항 및 기사 제보는 rarcissus@ariseobject.com 으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Comments (0)
  •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견을 남겨주세요
로그인
소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