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툰 추락은 어디까지 인가. 판툰 연재 작가의 외침

'고료 체납 및 작가 연재 중단 선언' 공지 사항과 함께 삭제한 게시글이 있습니다. 바로 '판툰'이라는 업체와 관련된 사항입니다. 

이후 '판툰'은 현재 작품들의 업데이트가 이루어지고 있지 않은 상황입니다.


[ 판툰의 유일한 금요 웹툰인 '로열로더' 하지만 25일 이후 업데이트가 전혀 이루어 지고 있지 않습니다 ]

 

금요 웹툰인 '로열로더'는 25일 이후 업데이트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다른 웹툰들도 상황은 비슷한 상태입니다. (9월 초 이후 업데이트가 이루어 지고 있지 않은 웹툰이 다수입니다.) 이와 같은 상황에서 '마왕은 상병신'이라는 웹툰에 아래와 같은 공지사항이 올라왔습니다.

 

* 이하 '마왕이 상병신' 전문

[ 공지사항 바로가기
 

* 판툰은 약속을 이행하라

WI에서는 9월 25일에서 한통의 메일을 수신하였습니다. 삭제한 게시글 관련 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을 공개해 드릴 수는 없지만 관련 내용에서 언급한 사항은 이전에 발생했던 사건에 대해 '공식적인 입장을 당사 사이트를 통해서 할 예정' 이라는 것이였습니다. 약 2주가 지난 시점인 현재까지 판툰에서는 어떠한 입장 발표 및 업데이트가 진행되고 있지 않은 사항입니다. 판툰 측에서는 이전에 약속하신 것과 같이 입장 발표를 해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현재 대외적인 팬들의 생각은 '판툰의 몰락'입니다. 판툰에서는 이와 같은 상황을 타개하기 위해 어떤 조취를 취해야 한다고 생각이 듭니다. 

 

· 잘못된 정보, 건의사항 및 기사 제보는 rarcissus@ariseobject.com 으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Comments (0)
  •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견을 남겨주세요
로그인
소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