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믹GT '아멘티아', '언밸런스x3', '마법소녀에게 사랑은 없다' 일본시장에 단행본으로 정식 출간

코믹GT 인기작품인 '아멘티아'가 일본시장에 단행본으로 정식 출간되었습니다. 관련 내용이 ‘아멘티아’의 박혜인 작가님 블로그를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공개된 내용을 통해 '아멘티아' 외에도 코믹GT의 인기 작품인 '언밸런스x3' 그리고 '마법소녀에게 사랑은 없다' 작품들도 단행본으로 출시됨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관련 기사 '코믹GT 아멘티아를 포함한 총 3작품의 일본 단행본 견본 이미지 공개'

 


[ 아멘티아 일본 단행본 - 이미지 출처 박혜인 작가님 블로그 ]

 

코믹GT에서는 한국 시장에 이어 일본에서도 좋은 소식들 전달하여 주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다양한 코믹GT 및 한국 웹툰들이 일본에서 좋은 성과 거두시길 바라겠습니다.

 

[ 아멘티아 박혜인 작가님 블로그 ]

 

· 잘못된 정보, 건의사항 및 기사 제보는 rarcissus@ariseobject.com 으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연관작품 |

아멘티아

문무, 재색을 겸비한 최고의 여동생 위나를 모시며(?) 살아가는 고교생 주인공 이위진에겐, 남에겐 말할 수 없는 특별한 비밀이 있었다. 그것은 바로 자신의 망상을 현실로 구현화 시킬 수 있다는 것. 여동생에게 받는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여동생의 망상을 만들어내 구박하며 즐기던 위진. 그러던 어느 날, 위진의 앞에 나타난 흑발의 전학생 성시안은 위진에게 칼날을 들이대며 말한다. "망상을 구현해 내는 딜루저너, 우리 웨이커가 전부 처단하겠어!"!


Comments (0)
  •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견을 남겨주세요
로그인
소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