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웹툰, 국내

독립 연재 및 베스트도전 작품 인수니즘코믹스의 '세번째 삶' 일본 진출 소식

에디터 이세인

독립 연재 및 베스트도전 작품 인수니즘코믹스의 '세번째 삶' 일본 진출 소식

Author
pubslished on
2016년 03월 18일
category
웹툰 | NEWS

인수니즘코믹스에서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베스트도전 연재 작품 '세번째 삶' 작품의 일본 진출이 확정되었음을 공개하였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내용으로는 20부작 정도로 예상 중에 있으며, 올 5~6월 정도 연재가 시작될 예정임을 밝혔습니다. 현재 1편의 기본작업과 함께 일본 현지화 작업이 마무리된 상태이며, 다른 편들도 연재 내용의 디테일을 살리기 위해 더욱 공들여 작업할 예정입니다. 

인수니즘코믹스의 '세번째 삶' 작품은 3월 1일부터 베스트도전코너에서 만나실 수 없으며, 인수니즘코믹스 홈페이지를 통해서 작품들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아직 연재처에 대한 정보는 등록되지 않은 가운데 인수니즘코믹스에서는 '일본에서 연재가 진행되니 돈을 내고 보기 아깝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라 그 소감을 밝혔습니다.

 

독특한 특색과 자신만의 개성이 담긴 작품들이 속속 일본 시장 공략에 나선 가운데 더욱 좋은 소식 들려오길 바라겠습니다.

 

 

1. [세번째 삶]의 정식연재를 알립니다. 연재장소는 일본입니다. 20부작 정도로 예상 중이고 올 5월이나 6월정도 연재시작 예정입니다. 연재처에 대한 소식은 추 후 알리도록 하겠습니다. . - 현재 1편의 기본작업...

인수니즘 코믹스에 의해 게시 됨 2016년 3월 17일 목요일

 

 

[ 인수니즘코믹스 페이스북 바로가기 ]

[ 인수니즘코믹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 

 


0 의견

아직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추천 기사

인기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