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성인 웹툰 플랫폼이 전연령 플랫폼 이름 사칭하며 성인 웹툰 광고 논란


 

 

전 연령대 독자분들께서 즐기실 수 있는 '폭스툰' 이름을 사칭하여 성인 웹툰을 광고하고 있는 성인 웹툰 플랫폼으로 인하여 다시금 성인 웹툰 플랫폼들에 대한 문제점이 수면 위로 거론되고 있습니다. 

제보에 따라 웹툰인사이트에서 확인한 내용에 따르면 '재미있는 웹툰 썰만화 - 폭스툰'이라는 블로그 명을 달고 있으며, 포스팅 제목또한 자극적으로 남겨져 있습니다. 큰 문제점으로 전연령대 '웹툰 플랫폼인 폭스툰의 이름으로 성인 웹툰 광고'를 하고 있다는점입니다. 또한 관련 작품을 클릭하면 폭스툰과 연관성이 없는 '성인 웹툰 전문 사이트'로 연결됩니다.

 


[ 연결된 성인 웹툰 플랫폼 ]

 

연결된 성인 웹툰 플랫폼은 도메인 주소를 통해 관련 위조된 서비스 업체가 아님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마케팅은 과거 한 성인 웹툰 플랫폼이 진행하여 많은 지적을 받았으며, 관련 플랫폼은 공식적으로 자사 플랫폼에 사과문을 등록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와 같은 사건 이후 '성인 웹툰'에 대한 무작위적인 마케팅은 지금까지 끊임 없이 커뮤니티 등에서 거론되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건의 경우 '전연령대 웹툰 플랫폼' 이름을 통해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 관련 블로그 프로필 ]

 

관련 블로그 프로필을 통해 '성인 웹툰 플랫폼' 업체가 '인터넷 웹 하드' 업체와 연관되어져 있다는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현재 관련 사안으로 웹툰인사이트에서는 폭스툰에 공식적으로 문의를 진행한 사항이며, 현재 공식적인 회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웹툰 시장의 성장 보다 당장의 이익에 빠져 웹툰 시장에 악영향을 미치는 이와 같은 마케팅 방법들은 강력하게 비판받아야 하며, 다시금 이와 같은 마케팅이 진행되지 않을 수 있는 자정 노력이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웹툰인사이트에서는 이와 같은 불법 마케팅에 대한 제보를 받고 있습니다. 스크린샷, 주소등의 내용들을 웹툰인사이트 트위터, 페이스북 또는 rarcissus@ariseobject.com 으로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 잘못된 정보, 건의사항 및 기사 제보는 rarcissus@ariseobject.com 으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Comments (0)
  •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의견을 남겨주세요
로그인
소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