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웹툰, 국내

레진코믹스 일본 정식오픈과 함께 세계시장 공략 시작

에디터 이세인

레진코믹스 일본 정식오픈과 함께 세계시장 공략 시작

Author
pubslished on
2015년 07월 13일
category
웹툰 | NEWS

레진코믹스 홈페이지에 조금의 변화가 생겼습니다. 바로 하단 메뉴에 '언어/국가 변경'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기존 레진코믹스 일본 서비스 주소였던 (lezhin.jp)로 접속시 기본 lezhin.com 으로 접속됩니다. 이와 같은 변화는 정식 레진코믹스 일본 서비스 시작과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 관련 기사 '레진코믹스 일본 웹툰 베타 서비스 시작' ]

 


[ 좌) 레진코믹스 한국, 우) 레진코믹스 일본 ]

 

4월 이후 약 3개월간 베타서비스를 진행하였던 레진코믹스 일본 서비스가 정식 오픈하였습니다. 정식 서비스 시작과 함께 레진코믹스 한국 서비스와 비슷한 UX로 변경하였습니다. 큰 차이점으로는 한국 서비스 상단 메뉴에 있는 '19세 ON/OFF' 버튼이 존재하지 않는 다는 것입니다. 이와 함께 한국 서비스에서는 아직 서비스되지 않는 작품들도 레진코믹스 서비스를 통해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레진코믹스 한국 플랫폼 외에서 연재되었던 작품들도 레진코믹스 일본 진출 작품들에 포함되어져 있습니다.

 

[ 관련 기사 '다음 만세 블랙 베히모스 레진 일본 플랫폼을 통해 일본 진출' ]

 


[ 캐러멜, 네온비 작가님의 '다이어터'  작품이 레진코믹스 일본을 통해 일본 시장에 진출하였습니다 ]

 

일본 시장 진출을 시작으로 세계 시장 진출을 모색하고 있는 레진코믹스의 좋은 성적과 함께 한국 웹툰의 선전을 기원해 봅니다.

 

[ 레진코믹스 바로가기

 


0 의견

아직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추천 기사

인기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