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축 메뉴


작품 업데이트 정보


×
웹툰 작가 : 와난 작가님 작품 정보 / RSS 정보 - 웹툰인사이트(WebtoonInsight)

웹툰 RSS 정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작성자 ( 와난 ) 관련 웹툰

제목 : * / 작성자 : 와난

( 제목 : * / 작성자 : 와난 ) 바로가기

고등학교 기숙사 다니시는,다니셨던 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 2018년 7월 10일 )

​대답이 가능하신 선에서 경험하신 기숙사 얘기를 해주시면 됩니다.비밀글로 달아주시면 됩니다. 제공해주신 정보는 학교가 드러나지 않도록 참고용으로만 쓸 것입니다. 1.기숙사 신청은 언제? 어떤식으로 하나?(예 : 학기마다,새학년마다,인터넷신청,또는 신청서를 직접 써서 제출한다 등)2. 기숙사 규칙. -입실,점호시간은?/점호는 어떤식으로 하나?/ -외출이 언제,어떤식으로 가능한가? -기숙사에 늦게 들어가거나 돌아가지 않을 경우 어떻게 되는가? -몇시 이후에 복도로 나온다거나 하면 안되는 규칙 있는가?) -아침이나 저녁에 울리는 알림음이 있는가?(학교 종소리처럼) 3. 룸메 구성은 어떤식으로 정해지나? 사감 선생님이 정하나?/룸메.......

Read More


여러분 서로이웃 하셔도 볼 것이 없어요~!! ( 2018년 5월 15일 )

제게는 서로이웃용 포스트가 없어요~!! 아까 서이 신청 수락하긴 했는데, 인원이 다 차서 실패하는 바람에 여러분의 신청이 사라져버렸어요~!! 하지만 다시 하실 필요는 없어요! 서로 이웃이 되어도 저의 블로그는 텅텅 비어있으니깐요!! 좋은 하루 되세요!

Read More


안녕하세요 여러분 와난입니다! ( 2017년 10월 15일 )

걱정마세요 무슨 일 있어서 블로그를 청소한 게 아니에요!안부 물어봐주셔서 고맙습니다!감기 조심하세요!

Read More


안녕하세요~ ( 2017년 2월 01일 )

연하장은 다 부쳤습니다.(오늘쯤엔 다 받으셨을 듯)제가 '체크'라고 답글을 단 분들은 다 보냈습니다.연하장을 못보낸 분들께는 메일이 '안읽음'으로 되어있을 겁니다. 나중에 따로 답장을 하려고 했는데 어느분인지 저도 모르게 되어서..ㅠ 엽서를 지금 딱 두군데에서 뽑아봤는데 다 색이 별로더라고요..ㅠㅠ이유를 모르겠네요. 같은 그림이라도 책으로 뽑았을 때는 색이 예쁜데, 엽서업체에 맡기면 색이..이상해요.흐릿하고 잉크도 덜 칠해진 것 같고..쉬는기간동안 어떻게 해야 컬러가 예쁘게 나오는지 연습해보려고요.초반에 연하장등을 받은 분들은..사실 제일 못난 결과물을 받은 것이다!! 좋은 하루 되세요.저는 잘 지내고 있어요. 아맞다.......

Read More


2017.01.29 ( 2017년 1월 29일 )

Read More


연하장 좀 늦습니다! ( 2017년 1월 20일 )

왜냐하면..제가 파일을 잘못 보내가지고..새로 다시 주문해야 하거든요....OTL근데 이 주문이 설연휴시즌에 들어가면 2월에나 배송될 것 같음.. 잘 지내고 계신가요.저는 요즘 계속 낙서중이랍니다. 그리고 책도 읽고..침대에 누워 빈둥거리고..쉬니까 너무 좋네요. 믿기지가 않네요.마감이 없다니!! 밤을 새지 않아도 되다니 이것이 현실인지..! 이제 305호 3권 작업 들어가야지요..이왕 늦어버린거 너무 급하게 작업하지 않으려고 해요.안게글 확인해보니 기다리는 분들이 좀 계시네요!블로그로 진행 알려드릴게요. 또 올게요!감기 조심하세요! (주소메일확인은 우편 부칠 때 한꺼번에 확인할 예정입니다.전부 안읽음으로 되어있을거예요.)

Read More


후기 후기. ( 2017년 1월 11일 )

Read More


2017년 연하장 이제는 메일로 보내주세요~ ( 2017년 1월 03일 )

메일이 불편하시면 안게글 쓰셔도 되지만,괜찮으신분은 메일로 부탁드립니다~(올리신분은 그대로 두세요)죄송합니다. wanan1@naver.com 여러분 캡쳐 하는것도 일이죠..미안해요..하지만 달리 확인할 방법이 없어요. 지금 결제해도 되냐는 분들이 계시는데, 굳이 연하장 때문에 결제하실 필요는 없어요.그냥 평범한 엽서입니다.ㅠ 되긴 됩니다.

Read More


2017년 연하장~ ( 2017년 1월 02일 )

며칠전 하나 유료결제 독자분들 연하장 얘기 드렸었죠~ 결제하신 거 전부 찍어서 안부게시판에 주소와 함께 보내주세요.(따로 인사 안하셔도 됩니다)다다음주 까지는 받겠습니다. 백 명 안이면 제가 다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만약 그 이상 넘어가면 결제를 더 많이 한 분을 우선시 하게 될 것 같아요.선착순 아닙니다. -독자 차별하는 것 같아 이런말 좀 눈치 보이지만..유료독자분들 지금까지 정말 죄송했습니다.제가 지각을 너무 많이 했죠..ㅠㅠㅠㅠㅠㅠ그리고 제가 도중에 유료분을 한 화 까먹어서 2화밖에 안되고요..지금까지 기다려서 미리보기 보신분 정말..뭘 해도 될 것입니다. 대단한 인내심을 갖고 계십니다.다음만화부터는 꼭 지.......

Read More


유료 이용 독자분들 상대로 ( 2016년 12월 31일 )

소량의 연하장을 준비하고 있어요.사람수가 백을 넘지 않으면 다 드릴 수 있으니까연하장 원하시는 분들 결제내역 캡쳐해놓읍시다.다음주에 뵈어요~ (안부게시판 글은 천천히 답글 달겠습니다. 아직 전부 확인해보지 못했습니다~) (이번 연하장은 하나 유료 결제 독자분 상대입니다. 완결 기념으로요..305호 독자분들 상대로는 내년에 따로 하겠습니다.^^)

Read More


하이하이~ ( 2016년 1월 08일 )

'체크'라고 답글 달았던 분들께는 연하장 다 보냈습니다! 연하장 치고 많이 늦어서 쓰면서 민망했네요ㅎㅎㅎㅎ오십장정도 더 보낼 수 있을 것 같은데, 아직 원하시는 분은 주소 덧글 달아주세요!중간에 또 커트하겠슴다! 그리고 혹시 나중에라도 놓친게 너무 아쉽다 하시는 분들중 예전에 안게글을 남겨주셨거나, 유료결제 하셨던 분들 계시면 보내보도록 해볼게요!지금 총 백장 정도 남았거든요! 아 그리고 작년에 제가 목표 다 이루면 서로 선물 보내기로 했던 분이 계시는데,그 분들 중 계획 다 지키신 분 계시나요?세 분이었던 것 같은데..혹시 다 지키셨으면 제게 말씀해주세요! 루룰룰여러분 불금!!!

Read More


진행 상황.. ( 2016년 1월 01일 )

50장 쓸 때 까지만 재미있고 그 뒤부턴 우엥이네요. 연하장은 12월초에 시작해야 하는거였군요..손이 아파..주소 받기는 잠시 멈춰야겠습니다. 어떤분들은 너무 좋아해주셔서 민망하네요.엽서가 칙칙하게 나와서 별로 예쁘지도 않고 인사말도 짧거든요. 아무튼 2016년이네요!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시고,후회가 없는 한 해를 보내시길 바랍니다!감기 조심하세요!

Read More


어,.,음.. ( 2015년 12월 31일 )

여기다 연하장 받을 주소 적어주세요..여러붕..새해 복..마니마..니..저처럼 살지 마시고..

Read More


퀴어퍼레이드! ( 2015년 7월 01일 )

후원 주소는 http://www.socialfunch.org/daeguqueer여기라능!!​

Read More


고등학생 버전~ ( 2015년 5월 29일 )

Read More


2015. 5. 29 ( 2015년 5월 29일 )

사이 어려워

Read More


자꾸 늦네요 미리보기분.. ( 2015년 5월 19일 )

유료결제 독자분들게는 정말 드릴 말씀이 없습니다.이번화(108화)도 다음날 아침 11시에 올라갈 것 같습니다.죄송합니다.

Read More


2015. 05. 15 ( 2015년 5월 15일 )

키보드를 새로 샀는데 느낌이 너무 좋아서뭐라도 써야겠어.캬캬뭐라도 써야겠어뭐라도..뭐./.쓸 게 없어..자판기가 미끌미끌해..기분 쫭이다..

Read More


아니.. ( 2015년 5월 09일 )

써놓고 보니 과연 내가 저렇게 말하고 지킬까 싶은 마음도 드는데..지금 당장은 할 것 같지가 않아..한 10년동안은 비슷한거 또 할 것 같지 않은 이 마음..그런데 내가 10년이상 만화를 그릴 수 있을까,하고 생각해보면 또 그럴 것 같지가 않아서결국 다시는 그리게 되지 않을 것 같은 이 마음..305호 외전이야 심심할때 가끔 끄적대기는 하는데결국 공개적으로 연재형식으로 그릴 것 같지는 않고..아마 그리게 되더라도 그건 305호의 연장선이 아니라,그냥 어디서 단편이야기 그리다가 도중 갑자기 어떤 사람 이야기가 나왔는데그게305호 인물일 수는 있겠다는 생각을 합니다.그런데 내가 너무 게을러서....ㅠㅠㅠㅠㅠㅠ진짜 낼 것 같지는 않으.......

Read More


답변.. ( 2015년 5월 09일 )

죄송합니다.가끔 답을 해야 하는 메일같은 경우 나중에 읽고나서 답하려고 메모장에 복사해놓는데,그래놓고 아예 까먹을 때가 종종 있습니다.오늘 메모장 정리하다가 답을 안하고 메일 본문만 복사시켜놓은 파일들이 있는 걸 보고 놀랐네요.언제껀지도 모르겠는..제가 일부러 씹었다고 속상해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ㅠ모르고 그래요..제가 원래 잘 이럽니다. 무시할 의도는 없습니다..간단히 질문들에 답해보자면..305호 2기 연재할 생각 없습니다.앞으로 성소수자 주제로 만화를 그릴 생각도 없습니다.인터뷰도 안합니다.(다른 이유는 없고 능력이 안되서 그럽니다.)이걸로 궁금증 해소가 되었으면 합니다.훌쩍훌쩍.===써놓고보니 왜 이렇게.......

Read More


일기를 쓰면 좋지 않을까? ( 2015년 4월 16일 )

블로그를 안하니까 그때그떄 내가 뭐하며 살았는지 훑어볼수가없다..일기를 쓰는게 좋을 것 같다..그런데 또 막상쓰면 안보게 되는것 같다.블로그글도 쓴 후에 다시 안보는데..ㅠ나는 요즘 예전에 봤떤 막장드라마를 받아서 다시보고있고..살이 점점찌고있따..벚꽃 별로 구경도 못했는데 비오는바람에 다 떨어지고 너무 빨리 졌다..불륜막장드라마 추천받습니다.+이런 미친 나 4월에 제주도 가겠다고 포스팅해놨잖아?!!ㅎㅎㅎㅎㅎㅎ닥쳐와난

Read More


세월이 나한테 너무 잔인한 것 같씁니다.. ( 2015년 4월 16일 )

그렇씁니다..밥몇번먹고 잠좀 자고 했는데 올해 3분의 1을 쓰고 있씁니다..억울합니다..어굴합니다..

Read More


올해 목표 다시 보고 생각해봣는데.. ( 2015년 1월 05일 )

내가 살짝 미쳤었던 것 같아..대체 무슨 생각이었지? 왜 저렇게 하이텐션이었지?그냥 평소대로 연습장에다 썼으면그냥 찢어버렸을텐데내가 왜 블로그에다 복붙까지 하면서내기를 내건거지?왜 아무도 날 안말린거야..?

Read More


투!애!니!원!! ( 2015년 1월 05일 )

하필또 비는 내려 왜~내 모습 초라해지 게~날 위로 하지는 마~

Read More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