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축 메뉴


작품 업데이트 정보


×
웹툰 작가 : POGO 작가님 작품 정보 / RSS 정보 - 웹툰인사이트(WebtoonInsight)

웹툰 RSS 정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제목 : HYPER SPHERE / 작성자 : POGO

( 제목 : HYPER SPHERE / 작성자 : POGO ) 바로가기

최근에 그린 것 ( 2018년 8월 26일 )

---------- 대학생

Read More


HIDE AND SEEK 음원 재업로드 ( 2018년 7월 10일 )

[LESSA]OST - 루시 테마 'HIDE AND SEEK'작곡가 - De view +사운드클라우드+https://soundcloud.com/de-view/de-view-hide-and-seek +음원 다운로드+ 가사 Please tell me when we can meet again with gain? the liar can be whatever should she want or not. Release, don't stay your sight,don't shout, can't you? The view always settle down,no doubt. Let me know, we can feel receptiveness. That's not your own right.we just wanna be blind. I will not fall down inside landscape, I wish I will not fall down the liar say 'you' I will not fall down down,down I don't want see settle down, down,down where are.......

Read More


네이버 수요웹툰 [레사 시즌3 코스모스의 종] ( 2018년 7월 03일 )

네이버 수요웹툰 [레사 시즌3 코스모스의 종] 오늘 밤 11시

Read More


레사 시즌3 코스모스의 종 커밍순 ( 2018년 6월 26일 )

안녕하세요!길고 긴 준비 기간이 끝났습니다.건강상 이래저래 힘든 일이 많아서 피치못하게 긴 회복기를 가졌어요.지금도 이 글을 쓰는데에 여러 감정이 들어 손이떨리고 가슴이 막 요동치네요ㅠㅠ기다려주신 모든 분들께 죄송하고또 너무너무 감사합니다.그 간 생각보다 많은 회차를 만들어 두었고요일 채택이 끝난 뒤 바로 돌아옵니다! m(_ _ m)꾸벅 +++ 현재 유료인 레사 시즌1가 무료화 될 예정입니다!+++스토리가 기억이 안나 정주행을 하실 분들은 꼭레사 시즌3 가 개봉 된 뒤에 하시면 됩니다// ---------------

Read More


리븐 평캔 연습 ( 2015년 1월 31일 )

리븐 평캔 연습중아 3타 모두 빠르게는 잘 안되넹 ㅜㅠ

Read More


서로이웃신청을 하시는 독자님들께 ( 2014년 7월 02일 )

서로이웃신청이 한 삼년 전 부터어마어마하게 밀려있는데요.제 블로그는 서로이웃공개 포스팅이 파일 업로드용이라서로이웃신청은 받지않고있답니다. ㅎㅎ

Read More


엘브리사 엘브 엘브 앨브리사 엘브리사 엘브리사 똥또도도동또도도도 ( 2014년 4월 25일 )

내 5성 만렙 퇴마사의 위용이 보이나!!!!거기다가 내가 점찍어둔 템중에제일좋은 6성 무기 코렐라인뜸.. 위용이 버이나!!!으하어거어ㅓ거ㅓㅓㅏ!!!!!엘브리사 운영 진짜 잘하는거가태5성 나올거라고 믿고있었는데정말 5성캐릭터 나오공랭게임 존재 의미가 없었는데죄다 패치해서 의미있게 되고에테르 제작도 노동대비 보수 적절하니재밌고고인 캐릭터 생기면 OP급 상향을 해줘서캐릭터 벨런스도 잘 맞춰준다뭔 엘브리사 홍보대사같넼ㅋㅋㅋ으힝힝히ㅣㅣㅣ마감끝나면 칠월칠석에 견우와 직녀가 만나는거처럼겜과 사랑을 나눔ㅎㅎㅎ

Read More


회상 ( 2014년 4월 23일 )

빅뱅 bad boy이곡을 오랜만에 켰는데가슴이 저릿저릿 하다.왜 그런가 곰곰히 생각해봤다.예전에 호주에 있을때 출근길에 늘 이 음악을 들었던것 같다.등돌리는 사람들, 어느날 사라져버리는 사람들이출근길 차창에 바람처럼 스쳐가고알면서도 그냥 앞을보고 귀를 막으며 눈물과 분노를 삭혔다.친구와의 다툼은 비일비재해서 마음 쉴 길이 없었고언제나 돈앞에 무너져 서로를 헐뜯고텅빈 식탁 위엔 마음들이 먼지처럼 쌓였다고 느꼈다.그런 멀고 먼 땅에서 나는 침대에 걸터앉아창 틈으로 들어오는 노란 햇빛을 바라보곤 했다.집에 갈 수 있을까?공기에서는 늘 먹먹한 냄새가 났고모든 음식에서도 먹먹한 맛이 났다.그 먹먹한 향기를 그 곳으로 부.......

Read More


님들 물드시여 ( 2014년 4월 16일 )

제가 건성피부인데요환절기를 맞이하여 얼굴에 각질페스티벌이 일어났었엉요.마치 거북이 등껍질처럼..그래서 화장은 꿈도못꾸고 각질제거제로도 수습이 안되고.날로 악화만 되고 있었지요.그리하여 물마시기 운동에 들어가게 됩니당.제가 정말 일주일에 한컵도 안마실 정도로 물을 싫어하는데요5일째 머그잔 가득 하루 세잔씩 마시니크림 안발라도 촉촉하더니각질이 다 없어죴넹요!ㄷㄷㄷ물은 위대한것이었습니다다크서클도 많이 없어졌습니다.똥도 많이 쌉니다.님드랑 물드세요 물피부복귀전피부복귀후

Read More


.. ( 2014년 4월 02일 )

오 마이 갓. . ....놈의 계절이 왔다...

Read More


레사아아 ( 2014년 3월 28일 )

http://m.comic.naver.com/webtoon/list.nhn?titleId=603159&week=fri레사가 왔네요 레사가 올라 왔써으~별 일이 있던건 아니고요 ㅜㅜ마감날엔 보통 수행적 집중력으로 밤새는 24시간동안 굶는데 어제는 예외적으로 밥을 한끼 먹었습니다.그 스노우볼이 굴러가 몇분이 늦어서 오늘 올라온거에요...ㅜㅜ5분만 더있었음 늦지 않는건데 메일 보낼 시간이없드라구요.1분만 늦어도 어차피 다음날 올라오거든요.포기하고 30분 더 그렸답니다...많이 맘이 아팠네요.지각해본게 너무 오랜만이라 저도 같이 밤을 설쳤어요으유유우 ㅜㅜ기다리게 해드려 죄송하고 이제정말 더 빨리 마감하고신성한 마감날엔 감히 밥은 먹지 않능걸로..!+앞으로도 밥 굶.......

Read More


레사는 내일 아침 올라옵니다 ( 2014년 3월 28일 )

레사는 내일 아침에 올라옵니다기다리게 해드려 죄송합니다.ㅜㅜ

Read More


블로그안팜 ( 2014년 3월 27일 )

요즘 블로그 팔라는 쪽지 덧글 메일이하루가멀다하고 온다.뭐하는 블로그인지 둘러보지도 않고방문수만 보고 마구잡이로 찔러대는데작가 개인블로그인줄 알면 팔라고 지겹게 보내댈까.블로그 사서 뭐하는거지.다단계하나?하여간 한두통이어야 말이지예전엔 이 정돈 아니었는데 요즘 뭔 붐이 일었는지맨날 오네.외주메일 때문에 메일 알람까지 해놔서가뜨기나 바쁘고 정신없는 사람한테 아으 짱나마감직전까지 날 놀래키네

Read More


롤 욕쟁이에 대한 고찰 ( 2014년 3월 23일 )

롤은 참 이상한 겜이다.못하면 똥싼다고 욕 캐리하면 킬독식 한다고 욕지가 똥싸면 팀때문이라고 욕나같은 라이트유저라면 절대 남하고는 못한다친구들과 5인팟을 하면 정말로 희노애락을 공유하며웃으며 하는 겜인데...이기려면 다들 편하게 해야되는데 서로 물고뜯으니까채팅창만 보다가 죽기 일수고...롤 공지에도 상욕하는 사람의 패 율은 18퍼센트나 높다는데 정말 내분이 나는 팀이 자주 지긴 함.그리고 그 불씨가 갬 내용에서 있을때는 그럭저럭이해하는데 이해가 안되는건 처음부터 유저가 상욕으로작해서 상욕으로 끝나는 경우다이런경우도 있었음. 겜 시작도 전에 내가 미드 선픽을 하자'씨발련아 내가 미드밖에 못한다고 미드내놔 씨.......

Read More


헉 레사 수정건 ( 2014년 3월 21일 )

레사 파이브호른이아니르펜타호른인데 크아트리호른은 tri(트라이)로 써놓고 ㅜㅠㅠㅠ식자작업할때 늘 밤을 세운 상태라서지능이 5퍼센트라 꼭 저런 실수를 하네요 ㅜㅜ정식명은 펜트였는데 친구들한테 파이브 파이브설명하다보니 잘못씀 으앙 ㅠㅜ에잇 짱나 ㅠㅠ 내일 수정될듯

Read More


찍찍이 육아일기 ( 2014년 3월 18일 )

찍찍이는 내 생일날 우리 가족이 되었다.찍찍이 뒤에 누워계신 룸메분이 생일선물로 사줬다 횡단보도를 건너고있는데 길을 잃어버린것 같아주워온건 아니었을까 그런 의심도 들지만햄스터쥐를 좋아하는 물방울쥐생태연구회의 동호회회장인 나에게는 달가운 일이었다.난 뭔가를 돌보는게 너무 서툴다는 것을스스로 알기 때문에 동물을 기르지 않는다.놀라운것은 찍찍이는 밥을 먹지 않는다는 것이다.물론 그렇다고해서 죽은것은 아니다.이렇게 버르장머리없이 손님의 머리통위에오르기도 한다.난 이 아이의 아버지가 되기로 하였다따듯한 어머니말고 냉엄한 아버지로가끔 콧잔등을 때리며 벌을 준다그럼 찍찍거면서 다신안그러겠습니다그러겠지 그.......

Read More


이번작업 건드리기가 힘들어서 고민 많이하다가 수요일에야 선따기가 들어.. ( 2014년 3월 13일 )

이번작업 건드리기가 힘들어서 고민 많이하다가수요일에야 선따기가 들어가는 바람에지금까지 선을 따고있다는 소식인데...아주 최악의 상황임에도막상 하니 끝물에 아주 재밌다..왜!!!!???? 이쁜거 그렸음 헤헤즐거워서 퀄리티도 잘뽑히고이틀만에 마감 이라니홍해가 갈라진다 해도 이젠 믿겠다...하지만 이렇게 한주 더 하면 죽겠다콘티에 대한 고민이 길어지다보니 자꾸 미뤄지는데이제 마감치자마자 걍 콘티 그려버려야지.어차피 선따면서 더 좋은게 떠오르므로참 의미없는 고생같기도하그....나자신 오늘 세시까지 파이팅

Read More


엘브리사 중독자 ( 2014년 3월 04일 )

엘브리사 운영 참 잘하는듯역시 드래곤플라이트 만든 회사 다움.울엄마 드래곤플라이트 개고수임엘브리사가 설레발 업뎃공지를하다니설레부려무슨 신규 컨텐츠가 기다리고 있다는 걸까 ;;;;;5성일끄아....???? ;ㅅ;히이이이이이이ㅣㅣㅣ4성 9강 기사 4성 2강 총잡이대기타고 있슘다 사장님 빨리유우우총잡이 4성 두번 나오고 마포대교 앞에서 울었는데내 마지막남은 희망은 5성뿐이야나의 지갑이 너를 위해 열려있단다어서 어서여여여ㅕㅕㅕ

Read More


머리자르고싶당 ( 2014년 3월 03일 )

옛날 머리 짧았던 시절머리 자르고싶당....혼나겠지...?옷입기도 까다롭겠지....??

Read More


근황 ( 2014년 3월 02일 )

병상의포고말라미야의갓태어난기린같은근황ㅡ포고말라미야의 독감은두통과 몸살은 가셨고 목염증과 기침만 남은 상태입니다.병원 처방 약을 제대로 먹고나니 아주 살만합니다.예전부터 종종 귀에 소리가 안들리면서갓태어난 기린처럼 중심을 잃고 쓰러지긴했는데어제 감기덕에 악화된건지 무려 세번을 쓰러져서월요일에 병원을 가기로 했슺니다.별 상 없었으면 하네요체스맨과의 사투 ㅡ그 체스어플이 웃긴게 음성채팅이 된다.말을 한마디한마디 보내는 방식인데...한 한국인과 만났다.상대도 나와 비슷한 실력에 제법 클래식한 전개법을구사했는데 상대의 실수로 내가 무난히 이겼다.그리고 다음 게임을 들어갔는데 그자를 또 만났다.그러자 그.......

Read More


흐헝헝헝 ( 2014년 2월 27일 )

레사는 반만이라도 작업해서업뎃하기로 했답니다.그조차 저한테는 강행군이라 지금한쪽귀도 잘 안들리고 하는데거의 다 해가는 시점에서 어지러워중심을 못잡아 자꾸 바닥에 눕네요ㅜㅜ이 질환의 원인은 미세먼지라고 생각됩니다.저는 선천적으로 기관지가 좋지않고스트레스를 받으면 면역성이 급격히 떨어지는데그로인한 몸살감기에 목이 호두마냥 붓고 한쪽귀로 염증이 전이되어중이염이 온 것입니다.더웠다 추웠다 난리도 아니네요.뼈는 왜이리 시리고 머리는 왜이리 아픈지내일은 저의 생일입니다.저의 기일이 될 것 같습니다.ㅋㅋㅋ농담이 아님요 진짜 죽을거같은데 서럽군 목숨보다 중요한게 뭐가있는지...다칠까봐 어지러우면 기절하기전.......

Read More


( 2014년 2월 26일 )

어제 집에서 큰 사고가 나서 응급사태가 있었는데멘탈을 회복할 겨를도없이오늘은 내가 몸살감기네요몸 마디마디가 쑤시고 살이아프고 침도 못삼키겠고..아 몸살을 한 겨울에 두번이나 겪다니 너무나도 억울합니다그리고 하필 응급실가서 대기타다집에와서는 피닦느라 작업이 지연된 상태에서바로 몸살이라니요정말 너무나도 억울합니다몸도 마음도 넝마줄기네요내일이 마감인데 마감을 뒤로하고 잠시 눕습니다.울고싶네요.....이 와중에 몸살?? 왜 이런 시련을..

Read More


오늘도 울면서 마감중 건강이 최고 컴퓨터앞에 오래 앉아있는 직업이 .. ( 2014년 2월 20일 )

오늘도 울면서 마감중 건강이 최고컴퓨터앞에 오래 앉아있는 직업이 다 그렇게건강을 망치지만좀만 운동하는데에 부지런하면 커버가 되는 것 같고결국 내 자기관리미숙으로 벌어진 일이니핑곗거리도 안되는군ㅋㅋ어깨와 척추가 아작난거같드아..봄되면 운동해야지 총총..가만히 누워서 체스두고싶다글로벌 체스어플 깔았는데재밌는게 체크를 안가르쳐주고 체크메이트시게임이 끝나지 않아 왕을 죽일수가 있음.그런 이유로 불만이 잔뜩올라오지만개발자 취지는 시스템 도움 없이 스스로 체크상황을 인식할 수 있도록 훈련하자는것이라고 한다취지가 아주 마음에 든다실지로 친구랑 둘땐 서로 체크 체크 라고 말해주지만스스러 알아가는게 좀더 상.......

Read More


마감 5시간 전 ( 2014년 2월 13일 )

마감 5시간 전. 난 아직도 선을 따고 있다이것은 재앙이여...작업도 평소보다 일찍 시작했거늘이게 어찌된 일이지...신이시여....크헝헣허헣하지만 열시쯤 초사이언모드가 발동하여난 늦지 않겠지...그러나 피곤해서 고통받고있다....

Read More


ADVERTISEMENT